집에서 쉽게 만드는 '치즈오븐스파게티' 레시피

Posted by Rain Wiz
2019. 8. 5. 17:24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스파게티와 파스타를 좋아하시나요?

보통 이런 음식을 먹을려면 가게를 찾아가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이런 가게는

혼자서 들어가기가 참 뭐합니다. 대부분

친구나 연인이 함께 가는 곳이죠.


물론 용기가 있는 분이라면 틀립니다만

저는 왠지 모르게 가기가 망설여지더군요.


그래서 집에서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만들어 먹어보았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치즈오븐스파게티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스파게티 만들 때 필수 재료들


필수 재료

스파게티&파스타 면

스파게티 소스(마트에서 팔아요)

모짜렐라 치즈


밑재료

햄,양파,피클,옥수수,버섯 등

#같이 넣으면 맛있지만 재료가

없다면 패스해도 괜찮아요.



1. 먼저 끓는 물에 스파게티 면을

넣습니다. 약 8분~10분 끓입니다.



2. 그 사이 햄과 여러가지

야채를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줍니다.

(저는 다른 야채가 없어서 햄만 넣었어요.)



3. 스파게티 소스를 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참고로 소스는 같이 안 볶아도 됩니다.

나중에 넣어주기만 해도 됩니다.



같이 넣고 볶는다면 소스가 밑재료에

스며들지만 나중에 후라이팬 씻기가

귀찮아진다는 단점이 있어요.



4. 면이 다 익었다면 채에 올려서

물기를 빼줍니다. 찬물에 씻으면 안돼요!

물기를 뺀 후 면을 그릇에 올려줍니다.



5. 그 위에 아까 볶은 햄과 소스를

면 위에 부어줍니다.



6. 다시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뿌려줍니다.



저는 치즈를 좋아해서 많이 얹었습니다.



7. 전자렌지에 1분 30초~ 2분 가량 돌려주면 완성!

막 나온 스파게티 어마어마한 치즈양;;;

치즈를 너무 넣어 비주얼은 별로네요.



8. 하지만 포크로 이렇게 휘휘 저어서 

한 입 먹어보면 정말 맛있어요!


넉넉잡아 약 15분 정도면 맛있는

치즈오븐스파게티를 먹을 수 있어요.


의심이 되신다면 딱 한 번만 드셔보세요.

정말 후회하지 않을 만큼 맛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