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스위트콘)맛있는 옥수수 간식으로 딱이에요!

Posted by Rain Wiz
2019. 8. 2. 14:20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마트에 갔다가 우연히 행사중인

오뚜기 스위트콘을 발견했습니다.

어렸을 때는 간식으로 자주 먹었지만

최근은 별로 먹지 않았네요. 


마침 할인도 하고, 스파게티 만들 때

넣거나, 간식으로 먹어도 되니

이번 기회에 2개 정도 구입하였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2천원도 안하네요.


게다가 스위트콘은 달달하기 때문에

간식으로는 제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뚜기 스위트콘은 이런 

통 안에 들어가 있습니다. 



옥수수인데도 유통기한은 상당히

긴 편으로 약 1년 정도 되네요.



뒷 면을 보면 좀 더 상세한 정보를

알 수 있는데 원산지는 미국이며,


설탕과 소금이 추가로 들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어쩐지 그냥 옥수수 보다

달콤하다 했는데 이유는 여기 있었네요. 



뚜껑을 열어보면 이런식으로

통 안에 옥수수 알갱이가 가득

들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살짝 기울여 보면 옥수수 국물(?)이

있는데 이게 또 엄청 달콤하기 때문에

옥수수와 같이 한 입 먹으면 굉장히 맛있어요!



먹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집에 있는 밥 숟가락으로 푸욱 떠서

먹으면 됩니다. 보기엔 좀 그래도

먹어보면 굉장히 맛있답니다.

(물론 요리만들때 첨가해도 맛있어요!)


PS.통조림 들고 숟가락으로

퍼 먹는 모습을 본 지인이 왜인지

한숨을 퍽퍽 쉬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