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고 맛있는 떡볶이가 땡길땐 '신떡' 떡볶이

Posted by Rain Wiz
2018. 9. 13. 23:46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맵고 맛있는 떡볶이! 이번에 공개할 떡볶이는

바로 '신떡'입니다. 개인적으로도 굉장히

좋아하는 떡볶이 집입니다. 


제가 신떡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떡볶이 국물에

있습니다. 퍽퍽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흘러내리지도

않는 절묘한 밸런스에 맛도한 일품입니다.


다른 곳과는 틀리게 떡볶이를 한 입 먹으면

떡볶이와 소스가 잘 어울려져 묵직한(?)맛이

느껴집니다. 혼자 중얼거려도 재밌지 않으니

사진을 보면서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배달 후 떡볶이 포장을 풀고 오픈!


매콤한 소스의 냄새가 올라오며,

떡볶이와 야채들이 들어가 있는게 보입니다.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튀김류!

오뎅과 만두, 튀말이를 주문했어요.



좀 더 가까이서 보면

반들해서 식욕을 좀 더 돋고 주는데

카메라를 가까이 가져가니, 

제대로 잡히질 않네요 ㅠㅠ



그리고 얼큰오뎅도 하나!

오뎅이 많이도 들어있네요.

과연 다 먹을 수 있을지ㅇㅅㅇ;;



전 세트로 시켜서 '계란토스트'가 딸려져 왔어요.

계란과 여러가지 야채

그리고 무슨 소스가 들어있는게 보입니다.



신떡에서 토스트의 황제라고 생각되는

바로 '햄치즈 토스트'입니다.


계란토스트와 비교하면 계란이 빠지고

햄,치즈가 들어갔네요.

(안에 내용물이 좀 더 들어갔는지는 모르겠네요.)



저는 이제 젓가락으로 떡볶이를 들고

시식을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매콤한게 땡길땐

'신떡' 한 번 어떠실까요^^?



#'신떡'을 먹어본 솔직한 리뷰.


역시 신떡 떡볶이는 맛있었습니다.

소스와 떡볶이가 잘 어울려져서 굿!


만두는 바삭했고, 오뎅은 쫄깃해서

씹히는 맛 있었습니다. 다만 튀말이는 

약간 퍽퍽한 것 같았어요.


얼큰오뎅은 국물맛은 정말 짱!

오뎅도 맛있지만 양이 많다는 거 ㅠㅠ


계란토스트는 평범하게 맛있었고,

햄치즈토스트는 햄과 치즈, 소스가

어울려져서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사람마다 입 맛은 틀리지만,

그래도 한 번은 권유하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