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맛도 좋고 저렴한 '2000 버팔로치즈버거'

Posted by Rain Wiz
2018. 9. 18. 06:36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얼마전 저희 집 근처에 '버거킹'이 생겼습니다.

햄버거는 평범하게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한 번

방문해 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맥도날드, 롯데리아는 

자주가봤었는데 버거킹은 처음인듯 ㅇㅅㅇ;;;


버거킹의 메뉴는 잘 몰라서 그냥 불고기버거나

구입해서 집에 갈까하다가 메뉴에 '2000 버팔로치즈버거'를

발견! 가격도 저렴하길래 한 번 먹어볼까 해서 2개를

구매한 후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한 번에 2개는 역시나 너무 많으니 지금 한 개만 먹고, 

하나는 전자렌지에 돌려먹기로 하고 냉장고로 GO!




 '2000 버팔로치즈버거'의

사이즈는 무난한 사이즈였어요.



불고기 버거나 새우버거와 비슷한

사이즈라고 생각됩니다.



포장을 뜯고 오픈해보니 

버거 안에는 패티와 채소, 양파, 치즈가

들어있었습니다.


소스로는 케찹? 머스타드? 타르소스?

뭐 여러가지 소스가 들어가 있엇습니다 ㅋㅋㅋ

(사진이 약간 흔들렸어요 ㅠㅠ)


버거를 먹어보자 치즈와 패티, 

여러가지 채소와 소스가 어울려 지네요.


솔직하게 맛을 표현하자면

안의 소스의 맛이 특히 강한 것 같았습니다.

약간의 새콤함이 돌면서 복잡미묘(?)한 맛?

근데 이게 또 예상외로 맛있습니다 ㅎㅎ



#2000 버팔로치즈버거 먹어본 솔직한 리뷰


가격대비로 괜찮은 햄버거 였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있기 까지 하네요.

(복잡미묘한게 정말 괜찮았음 ㅋㅋㅋ;;)


앞으로도 종종  '2000 버팔로치즈버거'를

구매하러 갈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다만 역시 햄버거에는 콜라가 필요한 것을

느꼇습니다... 햄버거 하나만 먹으면 답답함~_~;;

세트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다음에 먹게 된다면 세트로 주문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