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야식이 땡길때! 씨엔유 'NEW 맛있는 핫도그 오리지날'

Posted by Rain Wiz
2018. 9. 17. 21:03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잠은 자야 하는데 배가 출출할 때...

그렇다고 밥 먹고 잘려니 만들기도 귀찮고,

게다가 살 찔까봐 걱정도 됩니다 ㅎㅎㅎ


그래서 간편하게 먹을게 없나... 생각하다

또 다시 편의점에 가기로 하였습니다.

(왜 항상 간단한 음식하면 편의점만 떠오르는지)


샌드위치도 먹어봤고, 도시락은 너무 양이 많고...

삼각김밥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그러다 우연히

핫도그를 발견 하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가격도 저렴해서 오늘은 핫도그를 선택했습니다!




짜잔! 'NEW 맛있는 핫도그 오리지날' 입니다.

가격은 1,900원에 입니다.



원래 핫도그를 좋아하는 취향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씩은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

(게다가 가격도 저렴하겠다~ >~ <)



그리고 비닐을 해제한 후의 핫도그

당연하지만 빵과 소세지,

여러가지?가 들어가 있고 케찹이 뿌려져 있습니다.



소세지 큰 것을 사용하는지 소세지가

빵 밖으로 나와 있습니다 ㅋㅋㅋ



#C&U 'NEW 맛있는 핫도그 오리지날'리뷰


처음엔 소세지가 커서, 

소세지만 한 입 먹어야 합니다 ㅋㅋㅋ


원래 소세지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소세지만 먹을 땐 그냥 별로 였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빵과 소세지 여러가지(?)와

함께 먹으니 상당히 맛있었어요.


PS. 저는 핫도그를 전자렌지에

데운 후 케찹을 더 뿌려서 먹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케찹을 더 뿌려 먹는게

더 맛있다고 생각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