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맛집 투어 '청도돼지국밥' 맛과 양이 끝내줘요!

Posted by Rain Wiz
2018. 9. 12. 00:34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오늘은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동에 위치해 있는

'청도돼지국밥' 집으로 친구와 함께 맛집 투어를 

가보았습니다, 이곳은 대구 사람들도 맛집이라고 

알려져서 많은 사람들이 간다고 합니다. 


하지만아쉽게도 테이블이 크게 많진 않았어요,

그래도 저는 운이 좋았는지 바로 식사를 할 수가

있었습니다(저는 운이 좋은가 보네요^^)


테이블에 앉고 돼지국밥을 주문하였습니다.

수육도 맛있는지 옆에 분은 

수육도 같이 드시고 계시더군요




'청도돼지국밥' 집 들어가기 전에 한 장!

겉모습으로 보면 꽤나 고풍?

얼큰한 옛날 국밥집들이 생각 나네요. 



밑반찬으로 나온 것은 양마,깍두기 마늘, 고추 등등

국밥에 안성맞춤인 밑반찬들은 총 출동한 모습.



특히 양파절임?의 담백함과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깍두기가 일품이었습니다.



그리고 나온 돼지국밥 모습입니다.

고기와 잘게 썰은 파 등이 있으며,

특이하게 위에 된장(쌈장?)이 얹혀져 있습니다.


개인취향에 맞게 새우젓과 빨간양념(?)을

넣고 간을 맞추고 먹습니다^^



살코기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보통 돼지국밥집을 가면 비계가 절반인 곳도(ㅡㅡ)

많지만 이곳은 비계가 거의 없었습니다.


요즘은 살코기 메뉴를 따로 적어서 

돈을 더 받는 곳도 있는데 말이죠.



국물이 있는게 제가 먹은 국밥,

싹다 비운게 저랑 같이 간 친구의 국밥입니다.


이곳은 양도 많이줘서 밥이랑 고기 먹는 것도

힘들었는데 친구는 싹다 비워버렸네요 ㅎㅎ



#'청도돼지국밥' 솔직한 리뷰


왜 맛집이라고 소문이 난 건지

직접 가보니 확실하게 알겠더군요.


맛도 좋고, 양도 많고, 푸짐한 밑반찬까지!

(다만 물은 셀프라는 거ㅋㅋㅋ)


만약 대구 남구 봉덕시장에 가시게 된다면

한 번쯤은 여기 돼지국밥을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