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게맛살 참치 디럭스 '씨엔유 샌드위치 맛있어요'

Posted by Rain Wiz
2018. 9. 10. 19:42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늦은 밤이나 새벽에 배가 출출할때가 있으시죠?

집에 밥이 준비 되어 있다면 좋겠지만

밥이 없다면... 밥 하기도 귀찮고, 

밖에서 사먹고 싶어도 이미 대부분의 가게가 

문이 닫혀있는 절망적인 상황;;;


저는 이럴 때 항상 편의점이 생각나네요

요즘은 편의점이 워낙 많아져서 집 주변에

반드시 1~2개는 존재합니다.

게다가 도시락이나 샌드위치, 햄버거 등

가벼운 식사도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좋네요.




늦은 밤 배가 고파서 밥을할까?

그냥 잠을 잘까 고민하다가 편의점으로 갔습니다.

샌드위치, 햄버거, 도시락,삼각김밥

뭘 살까 고민하다가 발견한게

'게맛살 참치 디럭스' 샌드위치



다른 샌드위치도 많았지만

이게 더 맛있어 보였습니다.

부드러운 게맛살과 참치 때문일까요?



게맛살 참치 디럭스 샌드위치의

칼로리와 여러가지 성분 등

상세하게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이제 오픈해서 직접 눈으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짜잔!

게맛살과 참치, 여러가지가

들어가 있는게 보입니다.

(보통 샌드위치도 여러가지가 들어가죠 ㅋㅋ)


개인적으로는 정말 이쁘고 맛있어 보였습니다.

그리고 입으로 넣어 먹어보니

게맛살과 참치의 부드러움과 소스

맛있는 식빵이 입에서 어우러지는데

정말로 맛있었습니다.

(배가 고파서 그랬는진 모르겠습니다ㅎㅎ)



#게맛살 참치 디럭스 솔직한 리뷰


가격은 2,000원이였구요.

솔직히 2,000원의 값은 

충분히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에 샌드위치 사러 갈때

게맛살 참치 디럭스 샌드위치가 있다면 

재구매 할 의향은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