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구르트의 효능과 만드는 과정을 알아보자!

Posted by Rain Wiz
2018. 9. 6. 19:34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모든 사람이 한 번쯤은 요구르트를 드셔보셨을겁니다.

저는 초등학생때 처음으로 먹어봤는 것 같네요.

(어쩌면 더 어릴때일 수도 ㅎㅎㅎ)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미묘한 맛이라고 할까요~_~

그런데도 맛있고, 가격도 저렴하며 몸에도 좋다고

하지만 자주 먹진 않네요^^;;;


뭐 어쨋든 마트에 갔는데 여전히 저렴하게

요구르트를 팔고 있었습니다.


(15개에 2천원 정도 였던 듯 합니다.)




직접 구매한 요구르트 인증샷!


#구매하기 전에는 몰랐지만,

요구르트 종류가 예상외로 많았습니다.

어떤게 더 좋은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보시다시피 15개를 구매하였는데도

2천원 가량하니 100원 약간 넘는 금액입니다.

저렴해서 굿굿!



많아보이지만 심심할때 먹다보면

어느새 요구르트가 사라져있는 ㅇㅅㅇ;;;



그럼 여러분이 가장 궁굼해 하시는 

요구르트의 효능과 만드는 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발효유의 일종이며,

전유나 발지유를 농축한 후

락트산균으로 발효시킨 것이라 합니다.


효능은 整腸(정장)의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정장: 장을 깨끗하게 함



그럼 효능과 만드는 과정도 알았겠다,

빨대를 꽂고 요구르트를 마시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가끔씩은 요구르트를 마셔보세요^^



#요구르트를 먹어본 솔직한 리뷰


맛은 위에서 말한대로 새콤달콤한

맛입니다, 솔직히 장에 좋은지는

잘 모르겠으나, 꾸준히 먹으면

느껴질수도?


뭐든 꾸준히 먹는게 좋은 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