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떡볶이 '신참 떡볶이' 시식후 진실된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8. 9. 4. 14:07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한국인 이라며 누구나 한 번쯤은 맛 보았을 분식은?

정답은 바로 '떡볶이' 입니다 ㅎㅎ


당연하지만 학교 앞에는 분식집이 최소 1개~2개

정도는 꼭 있지요, 그러다 보니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해진 음식입니다^^


달달한 떡볶이 부터 시작해서 매콤한 떡볶이,

매콤달콤한 떡볶이 등 이젠 수 많은 

떡볶이가 존재합니다 ㅋㅋㅋ


물론 저도 좋아해서 집 근처에 있는 '신참 떡볶이'를

찾아가 보기로 했습니다.




저 혼자 갔기 때문에 많은 음식을 사오진 못했지만,

떡볶이와 오뎅, 김치 참치 김밥을 포장해 왔습니다.


(저는 집에서 편안히 먹는 것을 좋아해서^^)



먼저 가장 메인 메뉴 떡볶이를 오픈!

매콤해 보이는 떡볶이 국물과 떡볶이 그리고

오뎅이 들어있습니다.


바로 떡볶이를 한입!

매콤한 맛이 입속에서 퍼집니다 >~ <



그리고 저기 하얀 메추리알 같아 보이는게

먹어보니 만두였습니다.


기본적으로 신참 떡볶이는 떡볶이 하나에

중요한 분식류는 다 들어간 듯 ㅇㅅㅇ!!!



그리고 떡볶이에 필수품인 오뎅도

주문 했습니다.


만두도 필수품이라고 생각은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만두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만두는 패스!



그리고 '김치참치김밥'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금상첨화'입니다 ㅎㅎ


처음에는 '김치참치김밥'이라고 해서

떡볶이에 어울릴까 했습니다.


그냥 김밥과 참치김밥엔 먹어봤지만

시큼한 김치와 어울릴지 약간 걱정했지만

오~ 맛있다 ㅋㅋㅋ


예상이상으로 잘 어울려서 와구와구 먹었네요,

하지만 김밥 크기가 조금 작아서 아까웠어요^^



#신참떡볶이를 먹어본 솔직한 리뷰


솔직하게 '맛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떡볶이도 맛있었고, 

그 안에 있는 오뎅과

메추리알 같은 만두도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기본 떡볶이에 이렇게 여러가지

넣어주는 곳은 처음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