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후 시원한 '커피우유'를 먹어본 솔직한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8. 9. 3. 22:19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우연히 일본 드라마를 보던 중,

온천이나 샤워를 하고 난 후에 일본 사람들이

커피우유를 마시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예전에도 우연히 몇 번 듣거나 만화책에서

봤지만 일본 사람들에게는 온천이나 샤워 후에는

커피 우유를 마시는게 정석인 것 같더군요 ㅋㅋㅋ

(한국 사람들은 바나나 우유가 아닐까 합니다^^)


뭐 어쨋든 그 장면을 보다가 저도 한 번

마셔보기로 하고, 마트로 달려갔습니다 ㅎㅎㅎ;;;

바로 커피우유를 샥! 해서, 바로 집으로!

(샥!<- 이라고 해도 돈은 제대로 지불했습니다 ^^)




제가 간 마트에는 커피우유가 서울우유에서

만든 것 밖에 존재하지 않더군요 ㅇㅅㅇ


뭐 어쨋든 지금의 저의 목표는 단 하나!

샤워하고 커피 우유를 마시는 것뿐 >~<



뒤에는 간단하게 성분이나 주의사항이

적혀져 있습니다.


일단 샤워 전에 냉장고에 넣어 두고,

미지근한 우유는 싫어요~



샤워 하고 나와서,냉장고에서 꺼낸 시원한

커피 우유를 오픈합니다!

코를 킁킁! 해보면 확실히 커피와 우유의

향기를 느끼실 수 있어요.



다만 한 가지 문제점은

가위가 없으면 뜯기가 힘드네요.


다른 우유나, 음료처럼 손으로 쉽게

오픈하기는 어려워요~



커피 우유를 살 때 마트에서 얻은

빨대를 준비!



살포시 꽂고, 마셔봅니다~

확실히 샤워 후는 시원하고 달콤한 우유가 굿굿!


커피와 우유가 어울려 달콤하며,

따뜻해진 몸에 시원한 커피 우유가 들어가니

살아(?)있구나~ 하는 느낌이 ㅋㅋㅋ



#커피 우유를 마셔본 솔직한 리뷰.


당시에 커피 우유를 3개를 구매하였습니다.

샤워 하고 난 뒤 한개! 심심할 때 2개 마실려구요.


그런데 느낌상 그런건지 샤워 하고 난 후가

최소 3배 이상은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ㅎㅎ


평상시에 먹는 것과,

따뜻해진 몸에 시원한 우유가 들어갈때

글만 봐도 두 번째가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한국 분들이 많이 드시는 바나나 우유도

괜찮지만, 커피우유도 한 번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