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샵 '베이컨쉬림프 피자'&'오븐스파게티' 먹어본 솔직한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8. 9. 5. 21:23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배는 출출하고, 밥 하기는 싫고...

광고지를 뒤적뒤적 하던 중

'피자샵'을 발견! 오랜만에 피자나

시켜먹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항상 주문하기 전에 뭐 먹어야

할까? 또 다시 고민모드...


저렴하고, 맛도 무난한 '베이컨체다치즈 피자'냐

가격은 높지만 맛있는 '베이컨 쉬림프 피자'로 할까

고민하다가 가끔은 크게 먹자라는 생각으로

'베이컨 쉬림프 피자'로 결정!




피자가 도착하고, 오픈 해보았습니다

짜잔!



피자안에 베이컨,감자 옥수수 등

부드러운 소스와 같이 어울러져 있는게

한 눈에 보입니다^^



좀 더 확대해서 찍어보겠습니다.

휴대폰을 기울여서 찍은거라 좀 이상해 보이네요 ㅠㅠ


이렇게 확대해서 보면 베이컨, 감자, 새우, 옥수수,

무슨 소스인지는 모르겠지만 하얀색 소스가

군침을 돌게합니다 > ~ <



그리고 저는 피자를 시킬 땐 항상 세트로 주문합니다.

이유는 스파게티도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기 때문이죠 ㅎㅎ

물론 그 것만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스파게티도 좋아합니다^^



#피자샵 '베이컨쉬림프 피자&오븐스파게티' 리뷰


저는 솔직히 피자샵에서 꽤나 많이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그래봤자 체다치즈,불고기,베이컨쉬림프지만요^^;;

저는 좋아하는 것만 먹습니다 ㅋㅋㅋ


역시 맛은 가격에 비례하는 걸까요...

(그만큼 여러가지 재료가 더 많이 들어가니^^;;)


다른 피자보다는 베이컨쉬림프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다른 피자에 비해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ㅎㅎ


그리고 오븐스파게티는 솔직하게 말하자면

그냥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글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공감버튼 한 번만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