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체리마루' 솔직한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8. 8. 29. 04:34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폭염도 지나갔지만 아직까지도 날씨가

더워서 찾아간 마트에서 발견한 아이스크림

'체리마루' 체리마루를 몇 년전에 먹어봤기에

그 맛이 기억이 안나서 구매 해볼까 하던 중

1+1행사중...


냉동실 문을 열고 재빠르게 캐치!!!

(1+1은 사랑입니다 ㅋㅋㅋ)


통에 들어있는 거라 조금 크지만

아이스크림이니까 심심할 때 마다 먹으면

되기 때문에 ㅎㅎㅎ





아이스크림 위에 체리가!!!

겉모습이 예뻐요 >~<



그리고 뚜껑을 오픈!

우... 아직 여름이라 오는길에 살짝 녹아버렸네요



원래 같으면 다시 냉동실에 넣어서

좀 더 차갑게 해서 먹겠지만!


지금은 너무 먹고 싶어서 패스!

스푼으로 먹었습니다 ㅋㅋ



#직접 먹어본 '체리마루' 솔직한 리뷰


부드러운 듯 하면서도 진한 체리의 맛이

썪여져 있는 듯한 느낌이랄까요...???

개인적으로 체리향이 좀 찐한 것 같았습니다.


저는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 맛을 선호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점수를 매긴다면 그냥

무난한 맛? 정도로 점수를 줄 것 같네요.


그래도 가끔씩은 사 먹을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