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참치야채 감초고추장' 솔직한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8. 8. 28. 00:08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배가 고픈데 오랜만에 왜 이렇게 비빔밥이 땡기는지...

그렇다고 만들어 먹기는 귀찮고 해서 한솥 도시락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한솥 도시락에 도착해서 메뉴를 찾던 중

'참치야채 감초고추장'을 발견! 다른 비빔밥을 먹고

싶었는데 가격이... 가난한 서민은 가장 싼걸 선택합니다...


가격은 현재 '3,200원' 기름기를 뺀 통조림 참치에

여러가지 채소가 있고, 감초 고추장과 마요소스를

비벼서 먹는거라고 하네요.

(#포장해서 집으로 옵니다.ㅋㅋㅋ)





먹기전에 카메라로 찰칵!


가운데는 참치가 있고 주위에서 알록달록한

야채들이 있습니다, 가장 아래에는 당연히 밥!ㅋㅋ



비빔밥에 빠질 수 없는 필수품!

고추장입니다, 그리고 한솥에서 자주 볼 수 있는 타르타르 소스!



이렇게 고추장과 타르타르 소스를

올린 다음 비벼서 먹어보았습니다.

배가 너무고파 비빈 사진은 깜빡하고 우걱우걱;;;



#솔직한 '참치야채 감초고추장' 리뷰


먹다 보면 참치의 약간 퍽퍽한 맛?이

잘 살아있었습니다.

(맛 없다는게 아니에요;;;)


감초 고추장도 매콤하게 맛있었구요.

매운 걸 잘 못 먹는 분들은 양을 조절해

드시면 될 것 같구요 ^^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고추장이 강해서

타르타르 소스의 맛을 느끼기가 힘들다는 점...


콩나물, 시금치 등의 야채가 없다는 점...ㅠㅠ

(저는 비빔밥에 콩나물과 시금치 넣는 걸 좋아해서 ㅋㅋ)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가끔씩은 '참치야채 감초고추장'을

먹는 것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