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 요가매트 TPE요가매트 2달 사용 솔직 후기

Posted by Rain Wiz
2020. 7. 20. 01:14 일상생활 도움정보/건강관련

오늘은 5월 달에 사서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는 멜킨 요가매트에 대한

사용 후기를 한 번 적어볼까 합니다.


제가 이 매트를 구매한 이유는

운동을 하는데 땅바닥에서 하기에는

너무 아프고 이불을 갈아서 하자니

미끄러워 요가매트가 필요했기 때문이죠. 


그러던 중 네이버 페이에서 판매순위가

높고 리뷰 평점도 나름 괜찮은 멜킨 요가매트를

발견하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멜킨 요가매트에는 많은 종류를

팔고 있었는데 그 중에서 제가 구매한 것은 

TPE요가매트 스탠다드 8mm 오션 블루 입니다.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색도 두께도 무난하였고

무엇보다 TPE매트 였기 때문입니다. TPE매트는

복원성과 안정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요가매트 즉 '스탠다드'는

가로 610mm, 세로 1830mm입니다.

그에 비해 '클럽형 와이드'는

가로 800mm 세로 1830mm입니다.



가로로 약 20cm 차이가 나며 

가격도 꽤 차이가 납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스탠다드로도 충분하였지만,

사람에 따라 클럽형 와이드가 맞는 분도 계실 것 같네요.



멜킨 요가매트를 직접사용해보니

미끄러짐도 없고, 복원력도 훌륭합니다.


다만 아무래도 사이즈가 크다 보니

보관하기가 어렵습니다. 요가매트 가방도 주지만

사실 여기에 다시 넣는 것도 고생이기 때문에

저는 그냥 방 구석에 모셔 두고 있는...



그리고... 약 2달간 사용해 본 결과!

아직까지 미끄러짐과 탁력,복원력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대만족!



다만 아무래도 운동을 하다 흘린

땀 같은 것은 매트에 묻어 표시가 납니다.

그것을 제외한다면 다른 부분에서는 모두 합격!



참고로 스탠다드와 클럽형 와이드 및

매트의 두께는 진지하게 고민해 보신 후

결정하시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요가매트는 단 시간에 바꾸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돈을 조금 더 주더라도 자신이 사용하기에

알맞은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