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도시락 '돼지고기 덮밥' 가격비례 존맛탱!

Posted by Rain Wiz
2020. 6. 12. 11:43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최근에는 편의점 도시락을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그런데 종류가 워낙 많은지

새로운 제품이 계속 나오는 건지

아직 못 먹어 본 도시락이 많네요.


이번에는 그 중 하나인 '돼지고기 덮밥'

입니다. 이 덮밥은 돼지고기와 밥,

따로 동봉된 소스를 함께 비벼서

먹는 도시락 덮밥입니다.

그럼 자세한 리뷰 시작합니다!


 

돼지고기 덮밥의 가격은 4,000원 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을 많이 먹어 본

제가 보기에 꽤나 저렴한 도시락입니다.


평균 도시락이 4,300원 가량하니

조금 더 저렴합니다. 고작 300원 이지만

저렴하게 느껴지는 건 왜 인지...



돼지고기 덮밥은 395g에 598kcal입니다.

주 메뉴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돼지고기입니다.



달콤한 맛과 함께 위에 올려져 있는

구운 계란이 정말 금상첨화인듯!


돼지고기와 구운계란이 어울리냐?고

물어보시는 분이 계실텐데 정말

꼭 한 번 드셔보길 추천합니다.



밑반찬은 숙주나물,시금치,

김치가 들어가 있습니다.

주 메뉴가 고기라서 그런 걸까요?

부메뉴는 야채종류가 차지했네요.


특히 김치는 고기를 먹을 때

약간 느끼한 맛이 느껴질 수 있는데

김치가 이것을 잘 막아줍니다.



덮밥이지만 고기를 따로 먹어봐도

간이 잘 베어 있기 때문에

비벼먹는 것을 싫어하신다면

그냥 따로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따로 먹더라도 소스에는

꼭 찍어드시길 강추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대망의 마법소스!

약간 새콤한 맛이 느껴집니다.


불고기에 새콤한 소스를 찍어 먹는 것은

처음이기 때문에 약간 의아했지만

실제로 먹어보니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비벼 먹어보았습니다.

밥에 고기와 소스를 얹고 한 입 먹어보니

진짜 와~존맛탱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다만 밥과 고기가 꽉꽉 채워져서

비비기가 약간 힘들었지만

양이 많다면 그 정도쯤이야!


솔직하게 제가 먹은 도시락 중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배고 파서 그런지 더욱 맛있게 느껴졌네요.


'돼지고기 덮밥'아직 드셔보시지 않았다면

꼭 한 번 드셔보시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