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PRICE 1등급 우유 '저렴하고 맛있어요'

Posted by Rain Wiz
2020. 6. 9. 12:54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던킨도너츠에서 도넛을 구매 후

우유를 구매하러 마트에 갔다가

발견한 롯데마트 'PRICE 1등급 우유'


왜 이 우유에 눈이 갔나하면!

굉장히 저렴하였기 때문입니다.


930ML에 고작 1,500원!

평균적으로 1리터 우유가

2천원 정도 하는데 이 우유는

굉장히 저렴하였습니다.

맛은 살짝 걱정됬지만 도전!



집으로 가지고 온 'PRICE 1등급 우유'

보시는 것 처럼 2개를 묶어서 팝니다.

아쉽게도 낯 개로는 팔지 않더군요.


당분간은 우유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ㅎㅎ



930ML에 605Kcal입니다.

그 외에도 영양정보에 여러가지

정보가 적혀져 있습니다.



영양정보를 보면 다른 우유와 약간의

차이가 있을 것 같기는 하지만....

솔직히 봐도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옆 면에도 간단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1등급 국산원유 100%를 사용하였으며

우유의 진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HACCP인증 배합사료를 먹여

젖소가 건강하기 때문에 원유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내용인듯?



일단 우유를 컵에 한 번 따라봤습니다.

우유 빛깔이 크~ 솔직히 다른 우유랑

큰 차이점은 모르겠네요 ㅋㅋ



냄새를 살짝 맡아보니 우유 특유의

달콤함(?)이라고 할까요?

그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유를 마셔보니 솔직히 글쎄요.

다른 우유와 큰 차이점을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그냥 평범한 우유의 맛?

무난하게 맛있다고 할 수 있겠네요.



롯데마트 PRICE 1등급 우유를

솔직하게 리뷰해보자면

저렴한 가격, 담백함이나 부드러움도

상당히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기 때문에

다음에도 재구매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