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도시락 강력추천! 8찬 정식 '고기 종류가 많아요'

Posted by Rain Wiz
2020. 6. 11. 12:36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언젠가 부터 편의점 도시락을

자주 이용하고 있는 1인...


직접 만들어 먹는 음식이 몸에

더 좋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편리함 때문에 편의점 도시락을

자주 찾게 되네요 ㅎㅎ


어쨋든 이번에 구매한 도시락은

cu편의점에서만 파는지는 모르겠지만

'강력추천! 8찬 정식' 도시락입니다.

가격은 4,500원 입니다.



이것이 바로 강력추천! 8찬 정식

주 메뉴는 닭갈비와 불고기,

고추장 불고기로 무려 3개나 됩니다.


게다가 떡 갈비와 계란말이가 있으며

밑 반찬으로 버섯,멸치,시금치가 있습니다.



신동진 햅쌀을 사용하였으며

닭갈비는 춘천 것을 사용한듯?


모르시는 분도 있겠지만 닭갈비는

춘천이 꽤나 유명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저는 추천을 가본 적이 없는...



가격은 도시락 치고는 좀 높은 4,500원이며

390g에 756kcal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사진이 약간 흔들렸습니다 ㅠㅠ

그래도 불고기라는 것은 확인가능하죠?


먹어 보면 식감도 나름 괜찮으면서

달달한 맛을 지니고 있기에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참고로 불고기 옆에 있는 고추장 불고기는

제 입에는 꽤나 매콤하였습니다!



닭갈비는 붉은 색이라 상당히

매울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의외로 담백한 맛이 더 느껴졌습니다.



닭갈비를 먹다 보니 춘천에 가서

직접 춘천 닭갈비를 먹어보고 싶을 만큼

제 입맛에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떡갈비와 계란도 무난하였고

밑반찬도 나름 괜찮았지만

김치가 없다는 것이 아쉬웠네요.

(역시 저는 한국 사람인가봐요 ㅎㅎ)


솔직히 평균 도시락이 4천원에서 4천 300원

정도 하는 것에 비해 조금 더 높은 가격입니다.

그렇지만 충분히 가격 값 이상은 하는 듯한?

솔직히 편의점에 가서 또 있다면 다시 한 번

구매할 정도로 상당히 마음에 든 도시락이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을 자주 드신다면

한 번 쯤은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