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롱치킨버거 담백하고 짭짜름한 맛! 솔직 리뷰

Posted by Rain Wiz
2020. 1. 7. 00:42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배가 고픈 관계로 근처의 버거킹으로!

저는 버거킹에 가면 주로 이벤트 진행중인

햄버거를 먹는데, 이번에는

롱치킨버거를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둥근 햄버거를 더 좋아하지만

몇 년에 한 번 정도는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았습니다.


또한 버거킹에서 길다란 햄버거를

먹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조금 기대가 됩니다.


 

막상 집으로 가져와 보니 살짝은 후회?

기본적으로 둥그스런 모양이 햄버거의 정석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롱치킨버거를 선택했지만 그렇게 식욕이 UP되진 않네요.

(롱치킨버거:시무룩...ㅠㅠ)


그래도 치킨과 소스의 냄새는

부드럽다고 할까요? 상당히 좋았습니다.



비닐봉지를 뜯으니 롱치킨버거 짜잔!

보기에는 양도 어느정도 되어보이기에

허기진 저의 위장을 달래기엔 충분해보였어요.



다만! 안의 내용물을 봐야지

좀 더 확실하게 알 수가 있겠죠^^?



먼저 안의 내용물을 OPEN!

또 다시 시무룩... 야채가 일반 햄버거보다

훨씬 적은 것 같았고, 소스 또한 적네요.


물론 가게마다 틀릴 수도 있지만

너무 허전한 감이 들었습니다.



한 손에 들기에는 큰 롱치킨버거

반으로 잘라보았습니다.



치킨패티의 속살!

약간의 부드러운 맛과 조금 텁텁한 느낌,

그리고 씹는 맛이 있을 것 같습니다.



롱치킨버거를 한 입 먹어 보니

짭짜름한 맛과 치킨의 담백함이 입 안에 감돕니다.

하지만 야채와 소스가 얼마 없어 아쉬움이 남았어요.


하지만 배고픔과 담백한 맛을 느끼기에는

부족함이 없었답니다. 다만 롱치킨버거는

호불호가 나뉠 것 같은 햄버거입니다.


담백함과 짭짜름한 맛을 좋아하는 분은

좋아할 맛이라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