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과)참쌀 설병 구매 솔직리뷰!

Posted by Rain Wiz
2019. 12. 25. 19:04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최근 과자에 푸욱 빠져있습니다.

초콜릿이나 딸기,블루베리가

첨부되어 있는 과자를 먹다가

문제가 발생합니다.


과자를 먹고 다른 음식을 먹으면

과자의 향이 강해 다른 음식을 먹기

애매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생각한 것이 적당한 맛과

씹는 식감이 있는 과자가 없을까

고민하다 떠오른 것이 참쌀 설병!



인터넷으로 구매해도 되지만

기다리는 것을 싫어하는 1인이라

롯데마트에 가서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참고로 이것과 비슷하지만

참쌀 선과라는 제품도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큰 봉지에 포장되어 있으며,

그 안에 또 다시 낱개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얼핏봐도 상당히 많아 보입니다.

책상 옆에 뒀다, 심심하면 먹기에 좋을 듯?



한 봉지의 과자의 칼로리는 45kcal이며,

낱개 봉지마다 유통기한이 적혀 있기에

안심하고 먹기에도 괜찮을 듯 합니다.


좋은쌀로 만든 고소한 쌀과자라고 적혀 있네요.

사실 참쌀 설병은 오래전에 먹어서 기억이

가물가물하기 때문에 왠지 기대되네요.



포장지를 뜯어보니 안에 2개가 들어있네요.

어쩐지 꽤나 두툼하더군요, 왠지 이득 본 기분?



평평할 것이라 생각했지만 만져보면

쌀과자라 그런지 약간 오돌도돌합니다.



한 입 먹어보니 쌀과자 특유의 바삭바삭함과

달콤하면서 짭짜름한 맛이 퍼집니다.


쌀과자라 조금 더 딱딱할 것이라 생각했는데

예상보다 부드러운 느낌이라 생소했어요.

그런데도 씹는 식감도 살아있어서 굿!


솔직하게 초코나 딸기 과자 처럼

자극적인 맛은 없지만 짭짤함과 담백함이

절묘하게 섞여있기 때문에 입이 심심할때

먹기에는 매우 좋은 과자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