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전광판 중학생 해킹)합성일까? 사실일까?

Posted by Rain Wiz
2019. 12. 14. 20:10 세상이야기/핫 이슈

부산 서면에 있는 옥상 전광판에 있는

조선일보 전광판에 어떠한 글이 나타났다.


컴퓨터의 메모장으로 추측되며

메모장에 적힌 내용은

'조선일보 전광판 중학생한테

다 털렸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이것은 사실일까?

아니면 누군가에 의한

합성인 것일까?

진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싶어 사진을 두 장 준비하였습니다.

물론 합성인지, 아니면 사실인지

확인하기 위해서 준비하였습니다.



첫 번째 사진은 정면을 위주로 찍힌

조선일보 전광판입니다.



두 번째 사진은 측면에서 찍은

조선일보 전광판.


합성은 아닌 것으로 구별되며

누군가에 의한 고의적인

해킹으로 추측 되고 있습니다.


물론 메모장에 적힌 내용대로

해킹한 사람이 중학생인지는

아직까지 밝혀진 것이 없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