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음식점 빅바오)돈쫄세트 돈까스와 쫄면의 조합 굿!

Posted by Rain Wiz
2019. 9. 21. 17:27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대구에는 빅바오라는 음식점이 있답니다.

음식 메뉴얼은 한식에서 분식,양식까지

다양하답니다. 그 중에서 제가 고른 메뉴는

빅바오의 돈쫄세트 (돈까스+쫄면)


빅바오에 가면 자주 먹는 메뉴입니다.

다만 그냥 돈까스와 쫄면을 시키는게

양이 더 많은 것 같기는 합니다.


하지만 돈쫄세트만 시켜도

혼자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으니 만족!

(참고로 천원 추가하면 치즈 돈까스 변경 가능!)



저는 포장을 해서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세트 메뉴지만 돈까스가 상당히 들어 있습니다.

게다가 밥도 넉넉히 주셨어요.


야채도 있지만 왠지 양이 조금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보통 돈까스 위에

소스를 부어주지만 미리 부탁을 드린다면

사진처럼 돈까스와 소스를 따로 준답니다.



쫄면은 여러가지 야채와 김,

그리고 깨가 올려져 있습니다.



다만 엄청 아쉬운 점이 하나 있는데

삶은 계란이 없다는 거... 


쫄면이나 냉면에 계란이 없다는 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는 1인...

이건 좀 아닌데 ㅠㅠ



돈까스 확대 샷.

빅바오에서 저희 집 까지 오는데


약 10분 정도되는데 아직까지

따뜻하며 바삭바삭 합니다.

(단순히 기분 탓일지도?)


게다가 돈까스를 알맞게 튀겨서 식감이 좋았습니다.

돈까스를 잘못 튀기면 질긴 감이 있습니다.

다행히 그런 것은 전혀 없었네요.



쫄면은 상당히 붉은 색을 띄고 있죠?

사실 제가 소스를 많이 넣어달라고

부탁하였습니다.



건강에는 안 좋겠지만 쫄면은 매콤하게

먹는게 매력 아니겠어요? ㅋㅋㅋ


아삭아삭한 야채와 쫄깃한 쫄면의 면발이

조화를 이뤄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돈까스 소스는 그냥 평범하네요.

감칠맛이 더 난다든가 그런 것은 없고,

그냥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그런...


아쉬운 점도 있지만 나름 배불리

먹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