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유편의점 햄참치게맛살 샌드위치 솔직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9. 9. 19. 13:08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요즘은 편의점 샌드위치가 점점 발달하는듯...

여러가지 종류도 있으며 맛도 좋아요!

다만 이상하게 편의점 가면 샌드위치는

많아도 3~4개 정도 밖에 없다는...


뭐 어쨋든 이번에 CU편의점에 가서

샌드위치를 구매하게 됬습니다.


몇 가지 종류가 있었지만

이번에 고른 것은 햄참치게맛살 샌드위치

부드러운 맛과 빵테두리가 없어서

더욱 먹고 싶어진 샌드위치.



겉으로 봤을 때 

왼쪽의 샌드위치에는 참치가 들어가 있으며

오른쪽은 게맛살 샌드위치인 것 같습니다.


310kcal이며 스모크햄 7.99%, 참치 3.43%,

게맛살 2.77%입니다. 솔직히 많이 들어

있다고는 생각이 안드네요.



먼저 게맛살 샌드위치를 먹어봤습니다.

먹어 보니 안에는 옥수수도 들어가 있네요.



그 외에도 야채도 있어서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다만 야채가 좀 적게

들어있어서 아쉽네요.



다음으로 먹은 것은 참치 샌드위치입니다.

참치 본연의 맛과, 특유의 부드러움이

느껴진다고 할 수 있겠네요.


뭐 솔직하게 평범한 참치 샌드위치,,,

예상과 크게 다르진 않았습니다.



빵 테두리는 확실히 없었습니다.

하지만 끝 부분이 아주 살짝 단단한?



테두리를 잘라내도 끝부분이라

약간 단단해 지는 것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C&U편의점의

햄참치게맛살 샌드위치 솔직히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굉장히 맛있다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겠네요.


하지만 충분히 맛있는 샌드위치며

부드러운 샌드위치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 쯤은 권해볼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