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 남해굴소스 진하고 풍부한 감칠맛? 솔직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9. 8. 11. 03:56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집에 냉동 닭가슴살이 너무 많아서

무엇을 해먹을까 고민하던 중...


닭꼬지가 떠올랐습니다. 닭꼬치를

만들 때 이 소스가 있으면 금상첨화!

라고 하더군요, 지인이...


마트에 가보니 여러가지 굴 소스가

있었지만 제가 선택한 건 백설 제품의

'남해굴소스' 진하고 풍부한 감칠맛이

난다고 적혀 있어서 get! 했습니다.

굴함량도 24%면 괜찮다 싶었어요!



집으로 온 백설 남해굴소스

앞에 굴 소스라는 명칭답게

귀여운 굴 사진이 있습니다.


이 사진을 보면 굴 소스 보다

굴이 먹고 싶어 지더군요 ㅠㅠ



당연하지만 뒷면에는 제품명과

보관방법, 유통기한을 포함한



원재료 및 함량이 적혀져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 이런 것을 꼼꼼히

확인해 보고 구매하시면 좋아요~



먼저 뚜껑을 열어서 냄새확인

킁킁~ 간장 냄새와 비슷하지만

굴소스인 만큼 달콤한 향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냄새는 아주 좋았어요.

고기가 옆에 있다면 바로 소스에

푸욱 찍어서 먹었을 것 같아요.



숟가락으로 떠 본 굴소스

농축이 되있어서 그런지 간장처럼

흘러내리는게 아니라 조금 더

끈적끈적한 느낌이랄까요?



아무래도 농축액이라서 이런 듯 합니다.

하지만 소스는 끈적해야 맛이죠!

손으로 찍어 먹어 보니 달달합니다.



그냥 소스만 먹어봐도 맛있지만

닭꼬치에 소스를 묻혀보았습니다.


먹는 순간 이래서 사람들이 굴소스를 

사는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고기의 약간의 비릿함 조차 

굴소스가 깔끔하게 잡아줍니다.


백설 남해굴소스 솔직 후기


솔직하게 상당히 향도 좋고,

맛도 좋은 소스라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한 동안 굴소스

요리들을 찾아볼 것 같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