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신불떡볶이' 맛은 어떨까? 솔직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9. 8. 8. 01:04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저는 대구광역시도 자주 방문합니다.

이번에 대구에 있는 친구집을 방문해서

신불떡볶이를 주문해보기로 했습니다.


솔직히 처음 먹어보는 떡볶이 집이라

기대반 두려움 반... 매운 것을 좋아하지만

도전급 음식은 저에겐 너무 힘들어요.


떡볶이는 순한맛/중간맛/매운맛이

있었지만 처음은 매운맛에 도전!

사이드 메뉴로는 만두,오뎅,김말이,

팥빙수를 주문하였습니다.



배달 온 신불떡볶이!

양은 가격에 비해 많지도 적지도

않은 적당한 양 같습니다.


떡볶이와 팥빙수&우유는 따로 포장되어

있으며 튀김 종류는 노란색 상자에

모두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참고로 신불떡볶이는 신불김밥이

맛있다고 하는데 다 먹고 난 후

알게 된... 다음엔 꼭 같이 주문해야겠어요.



먼저 주 메뉴인 떡볶이를!

치즈를 추가했기 때문에 치즈를 얹어서

한 입! 치즈와 떡볶이가 적당한 쫄깃함을

가지고 있어서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치즈와 같이 먹으면 아무래도 매운맛이

중화되기 때문에 치즈를 빼고 다시

떡볶이만 다시 먹어보았습니다.



아... 맵긴 맵구나, 솔직히 떡볶이 특유의

달콤함도 살짝 느껴지긴 했지만 달콤함보다는

확실히 매운맛이 좀 더 강했습니다.



사이드 메뉴인 오뎅과 만두,김말이

떡볶이 집은 튀김도 맛있어야겠죠?


먹어보니 오뎅과 튀말이는 꽤나 맛있었습니다.

김말이는 그냥 평범하며, 만두는 뭐랄까... 

조금 부족한 맛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풍성한 튀말이)


튀김 종류들을 반으로 잘라보았습니다.

오뎅은 분명 맛있었는데 사진으로 보면

별로인 것 같아서 아쉽네요. 대신

튀말이는 촉촉한게 확실히 보입니다.


김말이는 확실히 안이 꽉차 있어서

보기 좋지만, 미안하지만 만두는 좀...



(안이 꽉 찬 김말이)


튀김은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야

제대로 된 맛이 나오는 법!


확실히 소스에 찍어 먹으니

훨씬 더 맛있어졌어요!



마지막으로 신불떡볶이의 팥빙수

수저가 너무 아기용 스푼이라

집에 있는 숟가락을 이용했어요.


위에는 얼음이 있고 아래에는

팥과,후르츠칵테일,떡과

콘프레이크가 들어있어요.



팥빙수 위에 같이 준 우유를

뿌렸습니다. 다만 너무 얼어있었는지

제대로 먹기까지 15분을 기다려야 했어요.


매운 떡볶이를 먹고, 팥빙수로

입을 사악~ 식혀줘야 하는데 ㅠㅠ



이미 어느 정도의 떡볶이가 사라진 후...

이제서야 조금씩 녹고 있는 팥빙수


하지만 수저로 들어보면 아직도

얼음이 덩어리로 들리고 있는...


결국 떡볶이를 다 먹고 

팥빙수를 먹어야 했습니다.


단순히 콘프레이크와 팥과 떡,

후르츠칵테일 밖에 들어가 있지

않았기 크게 맛있진 않았지만

먹을 만은 했습니다.


신불떡볶이 솔직 후기



떡볶이와 치즈와 오뎅, 튀말이는

정말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만두와 김말이 팥빙수는

솔직히 아쉬운 감이 있네요.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음엔 신불김밥을

꼭 주문해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