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인기메뉴 돈까스도련님 도시락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9. 7. 28. 16:22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외출 후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다시

방문하게 된 한솥! 예전에는 자주 갔지만

한 동안 안가다 보니 뭔가 새롭네요.


여러가지 메뉴가 있고, 이벤트도 

하고 있었지만 이번에는 인기메뉴 중

하나인 '돈까스 도련님' 도시락을 선택


집에서 편하게 먹기 위해서 포장을

부탁하였습니다. 10분쯤 지나니 따뜻한

돈까스 도련님 도시락이 나왔습니다!

이젠 식기전에 집으로 달려가는 일만~



집에 도착해서 한솥 봉지안에

들어있는 도시락을 꺼냈습니다.

도시락+양식소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주로 치킨마요(소스 2개)만 먹다 보니

소스 1개만 있는 걸 보니 왠지 허전...



오픈해보니 비주얼은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떡햄버그에 치킨가라아게,

작지만 돈까스 2조각과 밑반찬



엄청난 갈색 비주얼이지만

맛있을 것 같네요, 야채가 별로

없다는게 조금 아쉬워요.



소스를 뿌려 먹어도 되지만

저는 찍어먹는게 더 좋기 때문에


그릇을 따로 하나 준비한 후

그곳에 양식소스를 담아놓았습니다.



먼저 돈까스 부터 한 입!



적당한 바삭임과 돈까스의 

달콤한 맛이 입안에 퍼지네요.



떡햄버그는 바삭함은 없지만

햄버그의 부드러움과 떡의

쫀득쫀득한 식감이 잘 어울렸어요.



마지막으로 치킨가라아게

돈까스 보다는 바삭함이 적지만

씹을 때 느껴지는 치킨의 식감이

굉장히 맛있네요.


솔직하게 말해서 한솥의 '돈까스도련님도시락'이 

왜 인기메뉴인지 확실히 알게  되었습니다. 

아직 안드셔보셨다면 한 번쯤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