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 포기김치)매콤하고 맛있어요. 솔직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9. 7. 11. 02:58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한국은 김치가 유명한 만큼 김치로 

해먹을 수 있는 음식이 굉장히 많습니다. 

예를 들어 김치찌개, 김치볶음밥 등


마침 저희 집에도 김치가 떨어져서

마트에 가서 발견한 종가집 포기김치!


사실 저는 종가집 김치를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대부분 시장에서

김치를 구매했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번에는 맛있다고 소문난 

종가집 김치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종가집 포기김치(2.1kg)입니다.

오래오래 아삭하다고 적혀져 있네요.


사실 잘려진 김치인줄 알았는데

집에 와서 확인해보니 포기김치 ㅠㅠ

(무엇이든 잘 읽어보고 구매합시다!)



종가집의 신선비법도 적혀져 있네요.

신선 선별,발효,제조,유지비법 등



그리고 아래에는 원재료명이 적혀져

있었는데 국산이 엄청 많습니다.

포장지를 버려서 다 확인은 못했지만

아마 전부 국산만 넣은 듯(?)



포장지를 잘라보니 안에 김치가

요렇게 있습니다. 역시 포기김치.

썰어야 한다고 생각하니 귀찮음이...


참고로 맨 위에 김치는 원래 저런게 아니라 

맛이 궁굼해서 가위로 자른 흔적입니다.

굉장히 맛있었어요!



2.8L 김치통에 올려놓자

거의 꽉 차버리네요.


일단 통에 포기김치를 넣고

도마와 부억칼을 가지러!



도마위에 김치를 살포시

얹어보았습니다. 맛깔나 보이는 김치색!

굉장히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자르면서도 맛있어서 

한 입, 두 입 자꾸 먹게 되네요~



짜잔! 모두 썰었습니다!

이젠 김치통에 넣어 놓고

간간히 꺼내먹어도 되고


김치찌개나, 김치두루치기도

다시 해먹을 수가 있겠네요.


종가집 포기김치 솔직 후기


솔직히 이 때까지 먹었던 시장 김치보다

종가집 포기김치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아삭아삭 하고 적당한 매콤함이

조화를 잘 이루네요. 이젠 종가집 

김치만 찾게 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