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허니머스타드소스' 벌꿀이 포함되있어요!

Posted by Rain Wiz
2019. 6. 23. 00:27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장을 보러 갔다가 우연히 눈에 들어 온

머스타드 소스, 사실 치킨과 핫도그를

자주 먹지만 이상하게 집에 머스타드가

없는 1인이라 이번 기회에 구매할까

고민을 하다가 100%국내산 벌꿀이

함유 되어 있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벌꿀이 함유되어 있으니 더 맛있지

않을까!? 도전 정신이 발동

(사실 이런 것 때문에 손해도 심함ㅠㅠ)


어찌되었든 자세한 리뷰시작합니다!



청정원 허니 머스타드 

소스의 앞면입니다.



머스타드에 어울리는 음식들과

머스타드 소스의 사진이 있어요.



뒷 면을 보면 상세한 설명과 함께

같이 먹으면 맛있는 

음식들을 추천해 주네요.


개인적으로 샐러드에 머스타드를

넣어본적이 없어서

어울리는지는 모르겠네요.



참고로 뚜껑은 위의 비닐을 

벗기면 등장하니 참고하세요.


비닐을 뜯은 후 나온 

머스타드 소스의 뚜껑과 통



2개로 나뉘어져 있으며,

통에는 작은 뚜껑이 하나 더 달려있어

여닫이? 처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머스타드 소스를 그릇에 담아보았습니다.

특유의 달콤새콤한 향과 노란 빛깔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입니다.


핫윙을 찍어 먹었는데 배가 고파

같이 찍지는 못했어요.



#솔직한 리뷰

벌꿀이 첨가 되있어서 그런지

조금 더 달콤한 느낌(?)이 나는 것도 같고

나름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 취향차이가 있지만 저는

청정원 허니머스타드 소스 

재구매 의향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