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볶음면 맵고, 화끈한 맛? 솔직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9. 6. 18. 07:43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오랜만에 매콤한게 먹고 싶은 날

야밤이라 배달할 곳도 없어서

마트에 갔습니다. 거기서 우연히

발견한게 '불닭볶음면' 사실 면 종류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신기하게도

'불닭볶음면'만은 좋아한답니다.

(매콤한 것을 좋아해서 그럴수도 있겠네요.)


게다가 다른 라면의 면발과는 차이가

좀 있는데 보통 면발과는 쫄깃함이

플러스 됬다고 할까요? 게다가 안에

들어있는 깨가 굉장히 맛 있어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불닭볶음면의 앞면입니다. (화끈한 매운맛)

닭이 입에서 불을 내뿜고 있습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론 봉지도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캐릭터도 재미있고 왠지 입 맛 돋구는 봉지?



뒷면은 조리 방법과 원재료, 영양정보 

등이 상세하게 적혀져 있습니다.


#참고로 유통기한은 2019년 1월 10일 까지

인데 사진을 찍고 올린다,올린다 해놓고

이제서야 올리게 되네요 ㅠㅠ



불닭볶음면의 핵심인 소스입니다.

좌측은 액상스프입니다.

 우측은 것은 후레이크,



일반 라면과는 만드는 방법이

틀리니 봉지의 뒷면을 확실히

보시고 설명대로 요리해주세요.



면을 보글보글 끓입니다.

조리방법에는 뜨거운 물에 넣고

5분간 끓이면 된다고 하지만


저는 물에 넣고 3분 정도 되면

젓가락으로 한 번 저어줍니다.

이게 제 입맛에는 더 맞는듯?



완성된 불닭볶음면 입니다!

솔직히 저의 생각으로는 비주얼이 먹음직 

스럽다고는 생각하기 힘드네요.



하지만 음식은 맛이 가장 중요하죠?

존맛탱입니다. 굉장히 맛있어요 ㅠㅠ

매운 것을 잘 못드시는 분은 상당히

매울 수도 있으니 물을 조금 더 넣어

먹으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삶은 계란&구운 계란과

같이 먹습니다. 먹다가 매우면 계란 한입!

매운맛도 중화되고, 의외로 불닭볶음면과 

계란이 조화가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