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달콤한 '갈비치킨마요' 솔직한 후기

Posted by Rain Wiz
2019. 4. 10. 18:51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최근 한솥에서 이벤트를 하였습니다.

바로 갈비치킨마요 한정 판매 이벤트!


수량 한정이라고 하길래 바로 한솥에 

전화를 해서 포장을 부탁드리고, 매장으로 고!고!

#저는 이런 '이벤트'에는 약한듯 합니다;;;


도착해보니 이미 다른 분들이 갈비치킨마요를

드시고 계시더군요, 내용물을 보고 싶었지만

실례가 될테니 꾹 참고, 계산을 하고 집으로

달려갔습니다. 배고프다~~~~~!!!! ㅠㅠ

봉지를 오픈하고 뚝딱! 뚝딱! 내용물을 꺼냅니다.




짜잔! 갈비치킨마요 등장!


겉모습은 치킨마요와 거의 비슷합니다.

그래도 약간의 차이는 보이네요^^




한솥의 마법의 소스들...


갈비소스? 갈비치킨마요에 맞춰 새로 나온 소스인가요?

는 처음 보는 소스네요.



먼저 고기부터 찍어봤습니다.


갈비는 넓적한게 포인트이긴 한데 

너무 많이 바라는 거겠죠? ㅋㅋ빨리 먹고 싶다. ㅠㅠ




먼저 갈비소스를 위에 뿌려줍니다.


치킨마요의 소스와는 다르게 달콤한 향기가

솔~ 감도는 것 같아요.



그 위로 마요소스를 올려줍니다.

마요 종류는 항상 여기까지는 예뻐보이죠 ㅋㅋㅋ




이제 비벼~비벼~


아 비쥬얼이... 뭐 마요 종류는 비비면

다 이렇게 되니 이해부탁드려요 ㅠㅠ



밥과 고기를 얹어서 찰칵!

한 손으로 카메라를 찍으면 자주 흔들리네요.


한솥 '갈비치킨마요' 솔직한 리뷰


먼저 갈비소스는 부드럽다기 보다는 약간 퍽퍽한 

느낌이 났으며, 갈비소스인 만큼 달콤한 향기가 올라옵니다.

치킨마요 보다는 확실히 달콤한 향이 많이 납니다.


그렇다고 과자처럼 심하게 단 것이 아니라

밥과 어울릴정도로 달달한 맛?


개인적으로 치킨마요와 비교하자면

저는 치킨마요에 한 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