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샵 불고기피자&핫윙 솔직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9. 4. 2. 05:18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배고프고 출출한데 만들어 먹기는 귀찮아서

배민을 검색해 보다 피자가 눈에 들어온 날...

20분을 갈등 하다가 불고기피자와 핫윙을 주문하였습니다!


#메뉴를 정하는 것도 문제였지만 사실 피자가 비싸서

주문 할까 말까 고민도 꽤나 하였습니다 ㅎㅎㅎ

(가게마다 조금씩의 차이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비싼 현실ㅠㅠ)


불고기 피자는 달콤한 향이 일품이죠! 하지만

그 달콤함에 의해 호불호가 있다는 것이 문제;;;

하지만 저는 좋아한답니다 ㅋㅋㅋ


그럼 이제 솔직 리뷰하러 GO!




이런... 배가 너무 고파 오자마자 한 조각을 바로 먹어 버렸습니다.

치즈와 불고기, 옥수수 등 여러가지가 얹혀져 있는게 보입니다.


한 입 베어물자 쭈욱~ 늘어나면서 달콤한 불고기의 향이 입속으로~!

또한 그 외의 음식들이 조화를 이루어 지면서 힐링이 ㅠㅁㅠ

#아쉽게도 배가 너무 고파 피자는 한 장 밖에 못 찍었네요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온 핫윙!

역시 핫윙... 기름기가 상당해 보입니다...

먹으면 살찌겠지...?



하지만 서슴없이 핫윙 한 조각을 잡았습니다!




머스타드에 찍어 먹으니 아~ 존맛탱 ㅠㅠ

부드러운 날개의 식감까지 가세하니

5조각을 순식간에 먹어버렸어요 ㅋㅋㅋ


#솔직한 리뷰!


불고기 피자는 달콤한 향이 나는 피자입니다.

물론 맛있는 건 인정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쉽게 물린다는 점이 있어요~


핫윙도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역시 닭 날개라 양이 많지는 않아요.

그래도 2개 모두 맛은 인정!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