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유(CU)편의점 '국민집밥 소불고기 정식' 도시락 솔직한 후기!

Posted by Rain Wiz
2019. 4. 4. 01:28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배가 고픈 새벽... 

집에 먹을 것이 없어서 다시 찾아간 편의점...

편의점 도시락을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것은 '국민집밥 소불고기 정식!'


다른 도시락들도 꽤 있었지만 오늘은 왠지 이게

땡기더군요, 하지만 소세지가 들어있는게 아쉽 -1점

(무슨 도시락을 사도 싫어하는 메뉴가 하나는 있더군요)


뭐 어쨋든 사서 집으로 갑니다! 무슨 맛일까 두근두근

궁굼해하면서~ 달려라 내 다리야!!! ㅋㅋㅋㅋ

#이제 솔직한 리뷰를 시작합니다! let's go!!!




보시대로 메인메뉴인 소불고기와

사이드 메뉴인 계란 소세지 김치 등이 있습니다.


밥은 제가 좋아하는 잡곡밥!

행복해 ㅠㅁㅠ




아직 전자렌지에 데우기 전의 모습입니다.

차가운 상태여서 모든게 푸석푸석 해 보입니다.


역시 왠만한 음식은 따뜻한 게

맛있어 보인다는 걸 새삼 깨닫게 되었습니다 ㅋ

(물론 예외도 많지만요^^)



전자렌지에 1분 40초를 데우니 따뜻해져서

맛있어 보이네요. 소불고기의달콤한 향기도 쫘왁~


기름기가 쫙~

내일 아침 체중계에 기록 될 

나의 몸무게도 쫘악 ㅡㅁㅡ;;;




그리고 사이드 메뉴인 계란말이도 젓가락으로 

살포시 집어올려 한 입에 쏘옥!


바로 만든 계란말이 보다는 부족하지만

그래도 맛있어ㅠㅠ


'국민집밥 소불고기 정식' 솔직한 리뷰!


솔직하게 말해서 무난한 맛!


소불고기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약간의 달콤함이 묻어있는 맛이고,


사이드 메뉴는 그냥 평범한 맛입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계란말이의 두께가 얊아 ㅠㅠ


그래도 밥은 제가 좋아하는 밥이라

나름 만족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