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맛도 좋고, 밸런스 좋은'동백 도시락'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8. 9. 21. 21:26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오늘은 간편하고 저렴하게 도시락을 파는

한솥 도시락을 재방문 해보았습니다.

최근은 한 달에 1~2번은 가는듯 하네요^^


그렇지만 항상 메뉴를 보고 있으면...

메뉴가 많긴한데 자주 먹는 메뉴만 먹게 되네요,

주로 치킨마요, 돈까스 도련님 도시락 정도?


그래서 이번엔 다른 메뉴를 고르기로 하고,

요리조리 살피던 중 '동백 도시락'이 눈에 

띄었습니다. 특히 '새우튀김'이 눈에 띄었어요!


'동백 도시락'을 포장 후 집으로 귀환~!




집에와서 열어봤어요, 짜잔~!

주 메뉴인 떡갈비와 닭튀김, 새우튀김!



그리고 부메뉴인 소불고기,김치,미역 ㅇㅅㅇ

유부와 나머지 한 개(?)는 뭔지 모르겠어요;;;

(매장마다 유부와 이(?)음식은 차이가 있는듯 합니다)


그냥 저대로 먹으면 2% 심심하니까

타르타르 소스와 함께!

(다른 건 몰라도 새우튀김엔 타르 소스가 필수!)



네 타르타르 소스를 뿌렸지만...

예술의 재능이 한 없이 마이너스인

 제가 뿌리니 더 맛 없어보이는...ㅠㅠ



#한솥 '동백 도시락' 솔직한 리뷰


솔직히 괜찮았습니다! 떡갈비와 닭튀김,

새우튀김 소불고기 모두 맜있었어요.

다만 부 메뉴인 미역과 유부는

호불호가 나뉠 듯 합니다^^

 

ps.한솥도시락의 다른 리뷰를 보고 싶으신 분은 

위에 있는 돋보기 버튼을 클릭 후 

'한솥'을 치면 다른 리뷰들을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