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열도에 태풍만 불면 나타나는 남자

Posted by Rain Wiz
2017. 7. 1. 19:13 세상이야기/핫 이슈

일본 열도에 태풍만 불면 나타나는 남자

 

태풍... 한 번 왔다하면 농작물이며 생물까지 앗아갈 수 있는

위험한 자연재해인데요. 일본에는 이런 날이면 나타나서 말썽을

일으키는 남자가 있다고 합니다. 태풍만 불면 나타나서 날씨

중계를 하는 카메라를 쫓아다니며 기타를 치고, 노래를 부른다고

하는데요. (솔직히 한국 이였으면 99%는 맞았을 듯...)

 

이런 부분에 있어서 한국과는 좀 틀린 것 같습니다.

일본에서는 일명 '태풍남'이라고 불리우며,

 

 

카메라가 있으니 슬금슬금 나타나기 시작함

 

 

태풍만 불면 나타난다!

 

 

지하철로 가도 쫓아오는 ㄷㄷㄷ

 

 

중요한 뉴스인데 뭐하는 짓인지...

 

SNS에서 많은 이야기가 나온다고 하네요.

 

neco****: 또, 신주쿠에 이상한 인물 추가요...

koi****: 진지한 방송인데 뭐야 저거, 완전 웃겨 www

yoija****: 방송 필요하냐? 쟤가 나오면 태풍오는건데 www

sdfnj****: 아, 쟤 이젠 신문에서도 나와 ㅁㅊ겠네...

 

그러던 어느 날 결국 기자한테 잡혀서 인터뷰 함...

신분공개 절대 싫다고 함...

 

갑작스런 하소연...

 

"예전 좋아하는 여자랑 애매하게 끝났고

그 때 마침 태풍 18호가 왔고

내 마음과 일치하는 것 같았다.

 

그 뒤 사람을 향한 마음을 노래했고

지금의 아내와 결혼했다.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태풍 중계에 등장하게 됬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감사한 마음은

혼자 간직할 것이지 왜 TV에 계속

나와서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는지 모르겠음...

(그것도 중요한 방송에...)

 

어떻게 미화할려고 이야기 한 것 같은데

저는 그냥 관종같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관련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AodgBD-6Eq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