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튀김우동 면발이 쫄깃 국물은 얼큰! 솔직리뷰

Posted by Rain Wiz
2020. 6. 21. 00:22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오늘은 오뚜기 튀김우동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뜬금없지만

이 제품을 리뷰하는 이유는

전자레인지에 넣어 먹는 컵라면은

제가 처음 봤기 때문입니다.


저는 컵라면을 먹을 때

기본적으로 전자레인지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다만 '계란도 같이 먹고 싶다!'

그럴 때만 전자레인지를 사용했는데

이 컵라면은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맛있다고 적혀 있어 더욱 기대가 됩니다!

 

 

이것이 '오뚜기 튀김우동'입니다.

보시는 것 처럼 뜨거운 물을 부은 후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 30초를

돌린 후 먹으면 됩니다.


만약 전자레인지가 없다면

끓는 물을 붇고 4분 후 드시면 됩니다.



봉지를 뜯어 보면 안에는

분말스프와 면이 들어 있으며

특이하게 건더기는 따로 뜯을

필요 없이 안에 같이 들어있습니다.



사실 여기서 살짝 아쉬웠는데

건더기가 좀 빈약한 듯...

조금만 많았으면 좋았을텐데ㅠㅠ



물을 끓인 후 컵에 표시된

선 만큼 물을 부어줍니다.


그리고 위에서 설명한 것 처럼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 30초를

돌리면 완성입니다!



전자레인지에서 조리된 튀김우동!

전자레인지에 있어 뜨거우니

꺼내실 때는 조심하세요~



튀김우동 특유의 향이 나며

전자레인지 안에서 물이 끓었는지

주변에 튄 흔적이 보입니다.



한 입 먹어보니 컵라면 치고는

면발이 상당히 쫄깃했으며

국물은 짭잘한 맛과 얼큰한 맛이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단지 기름기가 좀 많은 것 같습니다.

먹고 나니 입술이 반질반질~


이것 때문에 살짝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는 상당히 맛있게 먹었기에

드셔보시지 않았다면 한 번은 권해보고 싶은

음식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