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핑2배 대게딱지장(화끈한맛)삼각김밥 리뷰

Posted by Rain Wiz
2020. 5. 30. 20:21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밥 먹기도 애매하고

굶자니 약간 배고플 때

저는 삼각김밥이 생각납니다!


사실 한 동안 먹지도 않았기에

과거의 추억이 어렴풋이 떠오르기도...

그래서 다시 찾은 편의점!


요즘은 삼각김밥이 인기가 없는건지

아니면 마침 많이 들어온 건지

삼각김밥 종류가 많았습니다.

그 중에서 고른 것은 대게딱지장!



토핑2배대게딱지장(화끈한 맛)

사실 처음 보는 것이지만

토핑2배 라니 좀 더 맛있을까요?


신동진 햅쌀을 사용하였고

가격은 1,100원에 110g(185kcal)입니다.



역시나 오늘도...

삼각김밥 양옆의 김을 제대로

못 벗겨 이런식으로...



설명에 적혀있는 방법대로 하여도

왜 항상 실패하는 것일까요?

무슨 요령이 있는 걸까요ㅠㅠ



반으로 잘라보면 이런식으로

토핑 2배라고 하지만

옆으로 잘라봐도 그렇게 많이

들어가 있다는 생각은 들지않네요.


그래도 자세히 보시며

반들반들한 모습이 보이기 때문에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기도?



직접 먹어 보니 토핑2배대게딱지장의

부드러움과 담백함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뒤이어 느껴지는 매콤함



처음에 부드럽고 담백해서 삼각김밥에

적혀 있는 화끈한 맛을 잊어버렸다가

깜짝 놀라버렸네요 ㅎㅎ



토핑2배 대게딱지장 화끈한 맛을

솔직하게 리뷰해 보자면

맛있기는 하지만 강력 추천하기에는

약간 부족한 듯한 느낌이 듭니다.


토핑2배라는 글자가 있어서 그런지

토핑이 많은 것처럼 느껴지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 토핑이 2배라는 생각은 들지 않는듯?

뭐 결과 무난한 맛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