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카페(cong)코코넛라떼 '베트남 커피의 맛' 강력추천!

Posted by Rain Wiz
2020. 5. 26. 13:38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혹시 콩카페(cong)를 아시나요?

베트남에 있는 커피가게라고

하는데 커피 매니아라면 베트남에

가면 꼭 한 번은 들러봐야 하는 곳!


한국에도 매장을 냈다고 하며

이제는 슈퍼나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하여 먹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제부터 동원에프앤비 콩카페

코코넛라떼에 대한 자세한 리뷰시작할게요!



커피의 그림과 함께 콩카페

가게의 모습이 함께 찍혀있습니다.


사실 구입할 때 까지 콩카페에

대해 전혀 몰랐습니다. 친구가 마셔보라며

저희 집에 택배를 보내 우연찮게

마실 기회가 생겼네요^^



250ml에 255kcal이며

유크림,혼합분유,코코넛크림파우더,

베트남커피추출액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베트남은 커피가 유명하기 때문에

왠지 모르게 기대감이 조금 더

올라가는 듯한?



일단 옆에 붙어 있는 빨대를 뽑고

마구 흔들어 마실 준비를 한 뒤!


빨대를 꽂아서 아주 살짝만 입안에

커피를 머금어 보았습니다.


저는 항상 처음 먹는 것은 살짝만 입에 넣어

맛을 음미하는데 개인적으로 맛을 분석하기

가장 좋은 것 같더군요. 저만의 노하우?ㅋ



마신 순간 머리에서 바로 '와~!'

감탄사가 바로 떠올랐습니다.



달콤하면서도 쌉사름 한 커피 특유의 감미!

마신 후에는 목 안에서 은은하게

달콤한 커피향이 올라왔습니다.


이때까지 마신 컵커피 중에 1,2위를

다툴만큼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물론 아쉬운 점도 있었는데

제가 못 느낀 것일 수도 있지만

코코넛 맛을 거의 모르겠네요.


실제로 코코넛 과일도 먹어봤지만

콩카페 코코넛라떼에서는 코코넛 맛을

찾아보기가 힘들었습니다.

커피가 진해서 그럴 수도 있겠네요.


그렇지만 코코넛 맛이 좀 연해서 그렇지

정말 맛있는 커피라는 것은 인정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정말 강력추천할 만큼

엄청 맛있는 커피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