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이 없을때! 시원한 냉면은 어떠세요?

Posted by Rain Wiz
2020. 5. 22. 17:30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저는 식욕이 없을 때

시원,새콤,짭짤한 음식이

특히 땡기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여름에

먹기 딱 좋은 음식 냉면을

추천해볼까 합니다!


마침 지금은 중국집이나

고기집에서 여름 메뉴로

냉면이 나오니 구입해서

먹는 것도 쉽답니다^^



저는 집 근처에 있는 중국집에서

냉면을 포장해왔습니다.


옛날에는 한 그릇도 배달해줬는데

이젠 한 그릇은 배달해주는 곳이 거의 없네요.

안타깝기도 하고 뭔가 뒤숭숭한 기분 ㅠㅠ



사실 냉면 내용물이 약간 좀...

부족한 듯? 냉면,달걀,오이,빨간 무(?)



그래도 살얼음이 둥실둥실

떠있어서 시원할 것 같기는 합니다.

가까이서 향을 맡아보면 시큼한 향이

나기 때문에 입 맛을 더욱 돋구네요.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서 나오지만

저는 겨자를 좀 많이 넣기 때문에

겨자를 추가로 좀 더 넣었어요.


취향차이지만 좀 더 매콤하게

드시고 싶다면 빨간 양념(?)을

넣는 것도 권해드리고 싶네요.



간이 다 되었다면 젓가락으로

냉면과 야채를 듬뿍 들어 한 입!



후루룩 먹어보니 아~ 여름이구나!

먹는 순간 새콤 시큼한 맛이 입에

감돌면서 식욕이 확 올라옵니다!



국물도 후루룩 마신 후

냉면에 빠질 수 없는 삶은 계란도 한 입!


그냥 삶은 계란만 먹으면 푸석푸석한

맛이 들수도 있지만 이상하게 냉면과

함께 먹으면 왜이리 맛있을까요 ㅠㅠ



역시 냉면은 여름의 별미인듯 합니다.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4계절 중

여름에 먹으면 가장 맛있는 음식이

바로 이 냉면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사실 여름에 찬 음식을 먹는 것은

별로 좋지 않다고 합니다.


그러니 몸에 무리가 가지 않을

정도로 너무 많이 먹는 것은

자제하는 것이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