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 얼라이브 망고 '부드럽고 달달해요'

Posted by Rain Wiz
2020. 3. 21. 18:01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여러분은 망고 쥬스를 좋아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합니다!

약간 묵직한 맛이 느껴지지만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 입안에서 퍼지는 느낌!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아직까지 직접 망고를 먹은 적이 없다는 것?

한 번쯤은 꼭 먹고 싶은데 기회가 없네요 ㅠㅠ


어쨋건! 이때까지 편의점에서만 발견하였는데

롯데마트에 방문하였는데 그 곳에서도

테이크 얼라이브 음료가 팔더군요 ㅇㅅㅇ!



테이크 얼라이브 제품의 여러가지 맛이 있었지만

아직까지 먹어보지 못한 망고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아래에는 상큼한 망고의 사진이 있으며

망고의 색에 맞게 뚜껑도 노란색이네요^^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망고는

유산균과 비타민이 첨가되어 있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음료수!



뒷면을 자세히 살펴 보시면

이 안에 600mg의 비타민C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빨대를 꽂아서 한 입~ 냠!

입에 음료를 머물고 요리조리 굴려봅니다.


망고가 너무 진하면 두꺼운 느낌이 나고

너무 연하면 물에 설탕푼 것 같은데

적당한 비율인 것 같고,목넘김도 무난한편 입니다.



뚜껑을 열고 윗면의 종이를 제거해보았습니다.

안에는 이쁜 망고 음료의 색깔과 향이!



마음 같아서는 빨대 버리고

입대서 벌컥!벌컥!마시고 싶은데

그러기엔 양이 아쉽고, 보기도 안 좋으니

다시 뚜껑을 덮고 빨대에 입을...ㅠㅠ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망고를

솔직하게 리뷰해보자면 적은 것 처럼

망고치고는 목넘김도 깔끔한 편입니다.


다만 저는 좀 더 묵직한 망고 주스를 선호하는 편이라

개인적으로 조금 아쉽게 느껴지네요 ㅠㅠ

하지만 만약 망고주스를 가능한 깔끔하게 마시고 싶다면

한 번쯤은 추천해볼 만한 과일 주스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