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 얼라이브 스위티 자몽 '신맛&새콤달콤?'

Posted by Rain Wiz
2020. 3. 18. 13:09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최근 자주 마시는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스위티 음료!


맛도 스위티 자몽,얼라이브 망고,

블러드 오렌지 등 많은 종류가 있기에

선택하는 재미도 있으며 무엇보다

몸에 좋은 유산균과 비타민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제가 모든 제품을 마셔본 것은 아니지만

현재까지 마셔본 테이크 얼라이브 제품은

모두 비타민 C가 600mg이 첨부되어 있네요.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스위티 자몽의

앞면입니다. 스위티 자몽의 사진이 있으며

자몽을 드셔보신 분이라면 벌써 침이 고일듯?


다만 저는 자몽만 알았지 스위티 자몽은

몰랐었기에 약간의 지식이 올랐습니다ㅎㅎ



뒷면에는 좀 더 상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블러드 오렌지도 먹어봤지만

영양정보가 거의 흡사합니다.



다만 단백질에서 아주 미세한

차이가 있습니다만 미세하기 때문에 패스!

궁굼하신 분은 마트나 편의점에서 직접 보시거나

테이크 얼라이브 블러드 오렌지 새콤달콤한 맛!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뚜껑을 연 후 포장지를 뜯어보니

연한 초록색 빛깔의 음료가 보입니다.


다만 휴대폰 화질이 안좋아서

별로 맛있어 보이지 않네요 ㅠㅠ



테이크 얼라이브 스위티 자몽 솔직 리뷰

((Denmark Take A'live)


스위티 자몽은 약간의 신맛이 나면서

새콤달콤하게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입맛이 떨어졌을 때

마시면 입 맛을 돋굴 것 같은 느낌?

약간 생소하기도 했지만 만족한 음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