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에그고소햄~샌드위치 계란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Posted by Rain Wiz
2020. 3. 10. 10:56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cu편의점에 갔다가 발견한

에그고소햄~ 샌드위치!


개인적으로 상당히 좋아하는

샌드위치의 종류 중 하나입니다.


처음 먹을 때는 부드러운 계란과

햄이 잘 어울릴까 약간 의심도 했지만

한 번만 먹어봐도 알 수 있는

부드럽고 맛있는 샌드위치입니다.


그럼 자세한 리뷰 시작합니다!



편의점에서 사서 가지고 온

에그고소햄~샌드위치

(EGG&HAMSANDWICH)


현재 가격은 2,000원이며

165g(383kcal)입니다.



나름 튼실하게 있는 내용물들

아쉬운 점은 빵 테두리가 있다는 것?

저는 빵 테두리를 별로 안 좋아해요~



지금 자세히 보니 약간 붉으스름한

소스가 발려져 있네요.



요즘은 서로 다른 종류의 샌드위치가

들어가 있는 것도 있지만 에그고소햄 샌드위치는

두 개 모두 같은 내용물의 손드위치입니다.


한 쪽만 집어 들었을 때는 이 정도?

먹기 좋은 사이즈? 평범한 사이즈?

어쨋든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진이 약간 흔들렸지만

반 쪽으로 나눠보니 이런 식으로

처참한 모습이...



샌드위치 특성상 나눠보면 의외로 허술해보이는...;;

특히 부드러운 계란 때문인지 이 샌드위치는

좀 더해보이기도 하네요 ㅎㅎ



에그고소햄~ 샌드위치를 솔직하게 리뷰하자면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부드러운 계란과

햄이 약간의 씹는 맛을 주기 때문에

조화를 잘 이룬 샌드위치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한 번도 안 드셔보셨다면

한 번쯤은 추천해드리고 싶은 샌드위치라고 할까요?

부드러운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특히 추천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