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UP! 세탁세제 과연 체감은? 솔직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9. 8. 9. 04:16 일상생활 도움정보/기타

세탁세제 몇 번만 구매해도 알게되는

테크 제품! 최근에는 액체세제도 많지만

아무래도 익숙한 제품이 좋을 것 같아서

저는 가루세제를 구매했습니다.


게다가 각각의 세제의 장단점이 있지만

가루세제는 세탁능력(세척력)과 가격이 

더 저렴합니다. 세척력은 PH농도에 따라

달라지는데 가루형 세제는 PH가 10~11정도

액체형 세제는 PH 8~9정도 입니다.


그럼 이제 자세한 리뷰시작해볼게요~



테크 4kg 이 세제는 섬유 속 미세먼지를

95%까지 잡아준다고 합니다.



4kg라서 가지고 오는데는 무거웠지만

오래는 사용할 수 있겠네요.



뒷 면에는 세척력과 용해력, 헹굼력

그리고 세탁 전과 후의 그림이 있습니다.


그리고 옆에는 세탁방법과 주의사항

물의 양에 알맞은 세제의 양이

그림과 함께 적혀져 있습니다.



봉지를 열어보니 새하얀 가루가

보입니다. 자세히 보면 파란색 

알갱이가 있습니다. 



이상하게 그냥 하얀색 세제만 있는 것

보다는 이런게 더 이뻐보여요.

(이뻐 보이는 건 세탁과 관련이 없지만요)



저희집에는 세제 전용의 숟가락(?)이

있어서 세제를 퍼보았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모래 알갱이 같기도 하네요.


참고로 제가 구입한 테크 4kg 

세탁세제 안에는 이런 세제용 

숟가락이 존재하지 않네요 ㅠㅠ


테크 세탁세제 사용 후 솔직 후기


확실히 깨끗하게 세탁이 되는 것 

같기는 합니다. 세척률은 확실하게

만족합니다. 깨끗해요~


깜빡하고 섬유유연제를 넣지 않았는데도

딱히 거슬리거나 하는 것도 없고, 물론

섬유 유연제를 넣었을 때 나는 부드러운

향은 없었지만, 깨끗함이 보이니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