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파스타 포크 과연 쓸만할까? 진실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9. 7. 29. 02:09 일상생활 도움정보/기타

파스타와 스파게티에 취미가 생긴 요즘!

자주 만들어 먹다 보니 집에 포크가

없는 게 너무 불편했습니다 ㅠㅠ

(거의 젓가락과 숟가락으로 먹었어요~)


집에 유일하게 있는 포크는 과일

먹을 때 쓰는 작은 사이즈가 전부...


이럴 때는 가깝고, 가격도 저렴한

다이소를 찾아가야겠죠? 도착해서

살펴보니 포크는 많은데 대부분이

숟가락,젓가락,포크 3종 세트...



그러던 중 우연히 발견한 파스타 포크!

하지만 뭔가 허전하달까 제 취향과는

거리가 있는 디자인 입니다 ㅠㅠ


그래도 파스타 전용 포크는 이 것밖에

없었기 때문에 구입하였습니다.

가격은 천원! 착한 가격 좋아요~



뒤에는 품명과 재질, 주의사항

세척방법 등이 상세하게 적혀져 있습니다.



품명이 올스텐 슬림 파스타 포크

이름이 상당히 깁니다.



길이도 파스타 전용 포크인 만큼

꽤나 길게 만들어 진 것 같습니다.


줄자로 재어보니 약 20cm

눈으로 봤을 때도 상당히 길었는데

줄자로 재보니 그 이상이었다!



일단 포장을 벗겨서 확인을

해보니 신기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포크 끝이 이런식으로 되어있네요.

저렇게 하면 효율 좋게 먹을 수

있는 걸까요? 아니면 그냥 디자인?

어쨋든 뭔가 있어보여 마음에 듭니다.



일단 손으로도 직접 잡아봐야 확실히 

알 수 있으니 포크를 들어보았습니다.


겉보기에는 너무 긴게 아닌가 했지만

실제로 잡아보니 나름 적당했어요.



이 후 실제로 스파게티를 먹을 때

이용해 봤는데 먹기에 불편함은 없었어요. 


결론! 크게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무난한 파스타 포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