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MOLY '레몬 폼 클렌저' 새콤한 레몬향이 좋아요

Posted by Rain Wiz
2019. 6. 17. 04:23 일상생활 도움정보/미용관련

깨끗한 세안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클렌징폼이죠.


제가 알기로 피부 속 노페물 등을

제거해주고 깨끗하게 정돈해주죠.

그래서 깔끔한 세안을 위해서는

클렌징폼이 필수품 인 것 같아요.


뭐 어쨋든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토니모리 브랜드의 레몬폼클렌저

입니다. 먼저 이 폼클렌징을 구매한

이유는 저렴해서 입니다. 3개에 9,900원!



게다가 레몬향은 한 번도 써본적이

없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한 번

써보자는 생각도 살짝 있었네요.



위의 사진은 앞면의 모습이며,

일단 2주~3주 정도 써보았습니다.

(직접 써봐야 제대로 된 리뷰를 쓰겠죠?)



뒷면에는 이슬내린 레몬 폼 클렌저의

상세한 설명이 적혀져 있습니다.


환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산뜻한 폼 클렌저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추출물을 2,000PPM을

함유하고 있으며 포레스트 듀 컴플렉스도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용량은 160ml)



일단 살짝 짜보았습니다.

사진에는 약간 물렁한(?) 로션 같은

모습으로 있지만 실제로는 좀 더

단단한 모습으로 나온달까요?

(쉽게 말하면 일자로 쭈욱~)



뭐 어쨋든 약간의 향과 함께

폼클렌저가 나옵니다. 

색은 하얀색이네요.



손으로 한 번 비벼 보았습니다.

거품도 잘 나오며, 향도 괜찮습니다.


세안을 한 번 하면 뻑뻑하지 않을

정도(?) 알맞게 정돈 된 듯 합니다.



사실 폼클렌징을 여러 번 사용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거기까지는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폼클렌징으로 여러번 세안을 하면 오히려 

피부에 안 좋다는 기사를 봤기 때문이죠.


어쨋든 상큼,달콤한 레몬의 향이 특히

마음에 들었으며 저렴한 가격에 대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