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닉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대용량 150ml 에센스)

Posted by Rain Wiz
2019. 6. 26. 00:32 일상생활 도움정보/미용관련

에센스가 떨어졌습니다...

에멀전(로션)과 스킨은 대용량이

많은데 왜 에센스와 크림은 용량이

작은 것 밖에 없을까요 ㅠㅠ


이번 기회에 대용량을 찾아보던가

에센스를 여러개 구매할려고

인터넷을 검색하다 싸이닉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발견했습니다.

(이름이 너무 긴 것이 아닌가?)


용량은 150ml 에센스가 이 정도면

대용량, 게다가 후기도 괜찮네요.



일단 구매해보니 어딘가 익숙한 디자인

얼마전 구매한 싸이닉 스네일 매트릭스 스킨과

같은 회사에서 나온 제품이네요.



역시나 같은 회사 제품이라서 그런지

디자인은 좀 심플한 느낌이 있습니다.


사진이 좀 흔들렸습니다.

찍을 땐 몰랐는데 이제야 알았네요.

(박스도 버려 다시 찍을 수도 없는데 ㅠㅠ)



0.3의 시력으로 사진을 자세히 보니

주요 기능은 주름개선과 미백효과


피부탄력과 보습, 피부톤, 피부결 등을

케어해 주며 맑고 투명한 피부를 도와줘서

매끄러운 피부로 바꾸어 준다고 합니다.



상자 안의 내용물을 꺼내보니

역시 내용물도 심플~


깔끔한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인기일 것 같네요.



뒷 면은 에센스의 사용법과

용량이 적혀져 있습니다.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이 90%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것이

무엇인지 저는 모르겠습니다;;;



직접 사용해 보니 물 같습니다...

솔직히 저는 끈적한 에센스를 많이

사용해봐서 그런지 익숙하지가 않네요.



화장솜이 없다면 사용하기가

상당히 불편할 것 같습니다.


피부에 바르고 난 후

약간의 촉촉함이 느껴집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판매중입니다.

사진 클릭시 해당 사이트가 뜹니다.



싸이닉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솔직리뷰


물처럼 부드러운 에센스를 원하신다면 추천

끈적한 에센스를 원하신다면 비추



일단 꾸준히 써봐야 효과를 알 수 있으니

조금 더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싸이닉 제품. 클릭시 관련글이 열립니다.

싸이닉 스네일 매트릭스 스킨, 촉촉함이 인상적이에요!

싸이닉 스네일매트릭스에멀젼) 달팽이 점액의 촉촉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