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1000ml '스킨아이디어 콜라겐 마사지 크림' 얼굴 마사지에 도전!

Posted by Rain Wiz
2019. 5. 28. 17:53 일상생활 도움정보/미용관련

최근에 얼굴 마사지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피부의 탱탱함을 조금이라도 더 유지하고

싶은 욕심이랄까요? 어쨋든 여러가지 제품을 

찾아보며 고민한 결과 결정한 제품은

'스킨 아이디어 콜라겐 마사지 크림'입니다.


미네랄오일, 정제수, 많은 식물의 추출물 등

많은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실 콜라겐과 가격&용량 때문에 결정했어요.)


용량은 무려 1000ml이며, 가격도 15,000원이

안해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바로 지름신 출발!




스킨아이디어 콜라겐 마사지 크림 입니다.

얼핏 봐도 굉장히 커 보이지 않나요?


받자마자 든 생각은 유통기한 안에

전부 사용할 수 있을까?

(다행히 사용기간은 넉넉했어요)



사진으로만 봐서는 크기를 

확실히 모르겠으니 길이를 재봤습니다.



먼저 가로로 재보았습니다.

옆면의 길이는 약 11cm

뚜껑의 크기를 제외하면 약 10cm 정도겠네요.



가로는 약 13~14cm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용량이 1000ml라고 하더니 과연

크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뚜껑을 오픈해보면 얇은 뚜껑이 

한 개 더 들어가 있습니다.



좋게 말하면 심플해보이네요.

솔직히 약간은 심심해 보이는 디자인 일까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



짜잔! 스킨아이디어 콜라겐 마사지 크림입니다.

상당히 진한 크림입니다.


사용법은 적당량을 얼굴에 바른 후 10~15분

정도 가볍게 마사지 한 후 닦으라고 하네요.


아래의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아이콘 클릭시 해당 사이트가 열립니다.





 

스킨아이디어 콜라겐 마사지 크림 리뷰


사용해보니 상당히 진한 크림입니다.

그래서 조금만 발라도 반들반들~

과연 전부 사용할 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향기는 좋다고 말하긴 애매한 향입니다.

무슨 향이 나긴하는데 도대체 무슨 향인지?

그냥 무난한 냄새라고 할까요?


용량이 많아서 얼굴만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사용가능해 보여서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