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타이드볼륨에센스' 미세버블이 일어나는 화장품! 솔직한 리뷰

Posted by Rain Wiz
2019. 6. 14. 06:36 일상생활 도움정보/미용관련

얼마 전 친구에게 새로운 화장품을 받았습니다.

#화장품 회사와는 전혀 관련이 없는 지인이며,

저 또한 그냥 선물 받고 솔직하게 느낀 것을

적습니다. (오해는 하지 말아주세요 ^^)


어쨋든 친구가 신기한 화장품을 구매했다고

저한테 선물 해주더군요. 피부에 바르면

뽀하얀 거품이 나오고, 톡톡 두드려서

피부에 흡수 시키면 되는 제품이라더군요.


친구에겐 좋다고 해도 전 직접 발라보고

확인하는 스타일이라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이 화장품의 이름은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용량은 100ml이네요.



주름개선 미백 2중 기능성,

피부자극테스트 완료했다고 적혀 있습니다.


효과는 매끄러운 피부, 미팩, 피부탄력, 

극강보습, 주름개선, 수분충전, 피부톤개선이네요.


이 화장품의 주요성분은 지모추출물, 

펩타이드 콤플렉스(피부활력), 보르피린(탄력개선), 

병풀추출물(민감피부진정)이라는데



솔직히 이런 추출물은 봐도 잘 모르니

설명이 적혀져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사용방법은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서

얼굴에 부드럽게 발라주면

미세 버블이 일어나고, 



충분히 일어날 때까지 기다렸다 

미세버블이 서서히 가라앉을 때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라고 적혀 있습니다.

(우측 사진에 미세버블이 일어나는게 보이시죠?)


나름 보습력도 괜찮아 촉촉합니다.

하지만 효과가 좋은지는 좀 더 써봐야 알겠죠?

일단 꾸준히 써봐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