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다향미 백미 10kg 리뷰 '착한 가격에 맛있어요'

Posted by Rain Wiz
2019. 6. 10. 06:24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어느 순간 보면 없어져 있는 쌀...

이번에도 인터넷에서 쌀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예전에는 직접 갔지만 요즘에는

그냥 인터넷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직접 구매보다 싼게 이유랄까요?)


어쨋든 인터넷을 찾아보다 발견한게

'보성다향미 백미 10kg'이였습니다.

가격도 저렴하였고, 리뷰도 괜찮다는

평이 많았기 때문이죠. 사실 오랜만에

찹쌀을 먹고 싶긴했는데 찹쌀은 가격이

비싸서 포기하였답니다 ㅠㅠ




택배가 왔습니다~ 총알 배송 만족!

저는 10kg을 구매하였습니다.


이제 곧 여름이기도 하고,

20kg은 먹자니 너무 크기 때문이죠.



모두 밥 하는 방법은 아시겠지만,

초보자분을 위해(?) 

자세한 설명이 적혀있네요.



확실히 쌀을 물에 30분 정도 불리면

맛있는 것 같기도?



다이소에서 구매한 일본식 계량컵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관련글을 보고 싶다면 클릭!

'쌀 1인분 양을 못 맞추겠다면? 다이소 일본제 계량컵'



뭐 일단 4인분을 담아서 밥통에 넣고,

쌀을 씻어줍니다.



저는 과정시간에 한 번만 씻으라고 배웠어요.

많이 씻으면 영양분까지 

빠져나간 다고 하시더라구요.



뽀하얗고 예쁜 쌀뜨물!


그냥 하얀 물인데 신기하게

저는 이 색깔이 굉장히 예뻐보입니다;;;


tip.현재 해당 사이트에서 판매중이에요.

이미지 클릭하면 새창이 열린답니다.







짜잔~ 완성! 나름 잘 되었죠?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맛이었어요.

얼마 안된 쌀인 걸까요? 그윽하고 은은한 향이 나는 듯?

(기분 탓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