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실종, 그 후 계속하여 나타나는 여성의 사진

Posted by Rain Wiz
2018. 5. 15. 23:58 세상이야기/사건들

여성의 실종, 그 후 계속하여 나타나는 여성의 사진

실종된 여성의 이름은 타라 칼리코.


1988년에 행방불명되어 아직까지 생사를 알 수 없는 여성이다.

1988년 9월 20일 12시 30분 그녀는 평소처럼 자전거를 타러

나갈 예정이었고, 집을 나서기 전 칼리코는 어머니에게

남자친구와 테니스를 친다며, 만약 정오까지 안 오면

데려와 달라는 부탁을 하게 된다.


칼리코가 돌아오지 않자, 어머니는 칼리코를 찾으려

집을 나섰고, 그녀를 찾아보았지만 아무리

찾아보아도 칼리코는 보이지 않았다.




결국 그녀의 어머니는 경찰에 신고를 하게 된다

그리고 경찰이 수색을 하였지만
발견된 단서는 칼리코의 워크맨과 카세트테이프의 일부...


그녀의 어머니는 칼리코가 끌려간 길을 표시할려고
일부러 흘린 게 아닌가 하였지만 확실하지는 않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를 탄 칼리코를 목격하였지만,
칼리코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는 아무도 알지 못했다.

하지만 한 가지 수상한 자동차는 목격이 되었는데

그것은 무슨 이유인지 칼리코를 따라가던 트럭...


이 트럭이 그녀의 실종과 관련이 있는지는 정확하지 않지만,

그녀를 따라갔다는 점과 이 동네에서 그와 같은 종류의
트럭은 찾지 못하였다는 점에서 수상한 점이 있는 것은 확실하다.

그렇게 별다른 단서를 찾지 못하던 중



1989년 6월 15일 이상한 사진이 한 장 발견된다.

발견된 사진에는 어떤 여성과 남자아이가 찍혀 있었는데

입은 테이프로 막아놓았고,
손과 발이 묶여있는 모습 같았다.


이 사진을 발견한 여성은 바로 경찰에 신고를 하였고,
경찰은 급히 달려오게 된다.

이 사진을 발견한 여성은 이 자리에는
'흰색 도요타 카고 밴'이 주차되어 있었다고 말하며,

운전자는 콧수염을 기른 30대 정도의 남성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여성의 증언대로 범인으로 추정되는
이 남성을 잡으려고 하였지만 결국 잡지 못하였다.

그 후 경찰이 그 사진을 검사해 본 결과
사진은 1989년 5월 이후에 찍은 것으로 확인되었다.



결국 이 사진은 방송에까지 나가게 되었고,
칼리코의 어머니는 자신의 딸과 닮았다고 이야기했다.

그렇게 주장하는 가장 큰 이유는 사진의 여성에게 보이는 흉터.

예전에 칼리코는 교통사고 때문에 생긴 흉터가 있었는데,
그 여성도 같은 부위에 비슷한 흉터가 있었기 때문이다.


이 사진이 칼리코인가의 여부에 대해서는
영국 경찰은 칼리코라고 결론을 내렸지만,

로스 알라모스의 연구소에서는 동의하지 않았고,
FBI는 판단을 유보하였다고 한다.


그 후 별다른 진전이 없었는데

2008년 발렌시아 카운티의 보안관은
자신은 칼리코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안다고 주장하였다.



이 보안관은 트럭을 타고 칼리코의 뒤를 쫓던
트럭에는 소년들이 있었는데

교통사고를 내고 사고를 은폐하려 한 결과
칼리코는 사망하였다고 하며,

자신은 그 사람들의 이름을 알고 있지만,
물증이 없기 때문에 어떻게 할 수 없다고 한다.

그러나 그 보안관은 어떻게 그걸 알게

되었는지 끝까지 말해주지 않았다.


이 말을 듣게 된 칼리코의 의붓아버지는 증거를 내놓거나
용의자를 잡지 않을 거면서 그런 말을 하냐며 비난하였다.



그 후 한 심령술사가 경찰에게 새로운 증언을 하게 된다.

그는 캘리포니아의 스트립 클럽에서 일했다는
가출 청소년을 만났다고 말하면서,

칼리코는 결국 캘리포니아에 묻혔다고 이야기한다.


별다른 단서가 없었기 때문인지

경찰은 이 증언에 기댈 수밖에 없었던 것 같다.
하지만 조사를 해도 별다른 수확은 얻을 수가 없었다.


 

그런데 비슷한 시기에 여성이 묶인
폴라로이드 사진이 2장 더 발견된다.

칼리코의 어머니는 두 장의 사진 중 하나의 사진은
자신의 딸이라고 이야기하였다.


그 사진을 검사해본 결과 1989년 6월 이후에 찍은 사진이였다.
하지만 이번에도 이 사진 말고는 아무런 단서를 얻을 수 없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2013년 10월 테스크 포스가 다시
구성되어 6명의 경찰관이 칼리코 실종 재조사를 하게 되었지만

아직까지 별다른 수확은 없다, 그리고 이 사건의 공소시효는
미 연방법에 의해 흉악범죄이므로 영구 정지된 상황이다.
 

유튜브로 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sNxRZbOfXg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