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갈릭퐁듀큐브스테이크'구매하기 힘든 도시락!

Posted by Rain Wiz
2020. 7. 12. 17:15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오늘은 제가 먹어 본 편의점 도시락 중

TOP순위에 들어가는 도시락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은 '갈릭퐁듀큐브스테이크'


이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테이크

도시락이며 서양풍 도시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스테이크와

스파게티,감자,갈릭퐁듀 등이 있기때문입니다.


물론 한국 식품인 만큼 밥도 첨가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도시락치고는 약간 가격이 있는 4,500원

하지만 퀄리티나 맛을 참고하면 적당한 가격입니다.



이것이 바로 갈릭퐁듀 큐브스테이크입니다.

주메뉴인 고기에는 피망도 있으며

양념도 잘되어 있어 맛있어 보입니다.


또한 스테이크에 잘 어울리는 감자가 있으며

퐁듀도 의외로 양이 적지 않기에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약 2분 정도 돌리니

음식들이 따뜻해지면서 식욕을 돋구는

좋은 냄새가 솔솔 올라옵니다.



특히 퐁듀가 말캉말캉 해졌기에

고기를 빨리 퐁듀에 찍어서

한 입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리뷰를 위해 꾹 이를 물고 참으며 사진을...)



사진이 약간 흔들렸지만

스테이크에 퐁듀를 묻혀보았습니다.

그리고 입으로 넣는 순간!


편의점 도시락이라고 생각하지 못할 정도로

고기의 식감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또한 갈릭퐁듀와의 조합도 좋고

고기와 함께 있던 피망도 정말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를 한 입 먹었다면

이젠 감자를 먹어봐야겠죠?



아~ 역시 스테이크를 먹고 난 뒤

감자만큼 어울리는 음식이 있을까요 ㅠㅠ?

게다가 감자가 단단하지 않고

부드러웠기에 더욱 만족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파게티를 한 입 먹어봤습니다.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 스파게티였으며

냉장인 만큼 탱글함은 약간 부족하였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CJ제일제당 '갈릭퐁듀큐브스테이크'도시락의

아쉬운 점은 구하기가 어렵다는 것!

제가 편의점 도시락을 자주 먹는데도

이 때 까지 딱 1번 밖에 구매를 못했어요.


진짜 기회가 된다면 또 먹고 싶어지는 도시락입니다.

만약 편의점에서 이 도시락을 발견하신다면

꼭 한 번 드셔보시길! 강력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