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쉘 오리지널 생크림케이크-최근에도 맛있을까?

Posted by Rain Wiz
2020. 5. 2. 00:35 일상생활 도움정보/음식관련

입이 심심해서 과자가 땡기는 날!

제 이빨이 몇 일전 부터

허전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마트에 방문하여

과자를 둘러보던 중!


몽쉘 오리지널 생크림케이크를

발견하였습니다. 안 먹은지 상당히

오래된 과자입니다만, 부드러운 쵸코와

촉촉한 생크림의 맛은 아직 생생하기에

한 번 구매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가격은 약 4,000원 사실 솔직히 약간

비싼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먹은 지도 오래됬고, 마지막으로 먹었던

맛을 생각하면 다시 한 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제 기준으로 거금을 주고

몽쉘 오리지널 생크림 케이크를 구매!



봉지를 열어보니 몽쉘이 이렇게~

박스 안에는 총 12봉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렇게 보면 잘 모르겠지만

예전과 비교해보자면 몽쉘의 크기가 

상당히 작아진 것 같아서 아쉬움이...



몽쉘을 하나 뜯어 안을 보았습니다.

확실히 예전과 비교하면 작아진 것 같습니다.


어쩌면 먹은지 오래되어 기억이

가물가물한 것 일 수도 있겠네요.



짜잔! 몽쉘을 꺼내 보았습니다.

좀 흐릿해 보이는 이유는 냉동실에

넣어뒀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몽쉘은 차가울 때 먹는 것이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냉동실은 너무 딱딱해지기 때문에

냉장고에 넣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 입을 베어먹어 보자 달콤한 초코와

촉촉한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굉장히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꽤나 오래 전에 먹었던 과자였고

사이즈가 좀 줄어들었는 것 같지만

맛 하나는 여전하네요 ㅋㅋ


제 기준으로는 가격이 좀 높다고 생각하지만

부드럽고 달콤해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아직 드셔보신 적이 없다면 한 번쯤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